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패션
  • 입력 2011.12.01 09:25

‘2011 제 3회 아시아 주얼리 어워드 개최’

‘나눔’을 위해 대한민국 대표 한류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스타데일리뉴스=유용선 기자] 올해로 제3회를 맞는 ‘2011 Asia 주얼리 어워드'가 오는 12월 6일 오후 6시 서울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열린다. 이번 시상식은 최근 중국 진출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한류 주얼리 디자이너로 활약 중인 국내 대표 주얼리 브랜드 ㈜뮈샤의 김정주 대표가 주최하는 행사로 뜻 깊은 자선바자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장근석, 김준수(JYJ), 티아라, 엠블랙, 황정음, 노민우 외 다수의 한국을 대표하는 한류스타들이 대거 참석 예정으로 있어 행사 전부터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뮈샤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도약과 '샤이닝 러브, 쉐어링 러브(Shining Love, Sharing Love)'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뮈샤의 한글 주얼리', '키스바이뮈샤 주얼리 쇼' '뮈샤의 티아라 쇼' 등 총 3가지 콘셉트의 주얼리 쇼가 펼쳐진다. 또한 뮈샤의 김정주 주얼리 디자이너가 직접 스타일링한 드라마 속 주얼리 (‘내게 거짓말을 해봐’, ‘겨울연가’, ‘스타의 연인’, ‘미남이시네요’, ‘보스를 지켜라’,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My princess’, 애니메이션 ‘겨울연가’, 스타 ’김남길’, 뮤지컬 ‘천국의 눈물’) 등 인기 있는 주얼리 전시를 기획하고 있다.

 

주얼리 쇼에 이은 주얼리 어워드 행사에서는 가수 김준수(JYJ)와 티아라의 자선공연이 열릴 기획이다. 또한 공연이 끝난 후 이날 'ASIA 주얼리 어워드' 수상자로 한국의 문화 및 컨텐츠를 널리 알리며 세계에 한국을 빛낸 보석 같은 스타로 선정된 장근석(월드 스타상), 김준수(JYJ) (월드 K-POP 슈퍼스타상), 티아라, 엠블랙(다이아몬드상), 엄지원(보석상), 이재황(보석상), 황정음(보석상), 노민우(보석상) 외 다수 연예인들의 자선 경매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들은 본인의 주얼리 애장품을 기증, 뮈샤의 주얼리와 함께 옥션을 통해 기부할 예정이다. 옥션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은 유니세프 단체에 전해진다.

뮈샤 측은 "본 행사를 통해 참여하는 모든 기업이 모여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Noblesse Oblige’ 정신을 보여주는 뜻 깊은 취지가 담겨있다" 라며 "뮈샤의 혼이 담긴 주얼리 퍼포먼스를 통해 대한민국 주얼리 디자인의 작품성과 한글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려 대한민국의 문화예술 산업의 큰 발전을 돕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뮈샤는 미스코리아 티아라 디자인을 통해 프랑스, 중국, 일본을 비롯한 국내외 언론에 소개된 명품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뮈샤 대표이자 김정주 주얼리 디자이너는 국내 대표 주얼리 디자이너로 지식경제부 주관 우수제조기술연구센터(ATC) 지식산업 분야에서 주얼리 업계 최초로 정부지원 업체로 선정, 2009 대한민국 디자인대상 대통령 표창, 2011 상하이 명품라인(화이하이중루) 티엔바오롱 지점을 오픈하며 첫 해외 진출을 성공적으로 시작하며 패션한류 열풍의 중심으로 자리잡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