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5.08.04 09:06

[HD] 빅뱅, 앨범 ‘E’ 음원ㆍ뮤비' 공개 카운트 다운... '테디, 지드래곤, 탑 참여'

▲ 빅뱅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카운터 이미지 ⓒYG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빅뱅 ‘MADE SERIES’의 네번째 앨범 ‘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를 알리는 카운트 다운이 시작됐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4일 오전 9시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5일 0시 공개 예정인 지디&탑의 '쩔어(ZUTTER)'와 빅뱅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의 2종의 카운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2종의 카운터 이미지에는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이들을 알리는 크레딧도 함께 공개됐으며 ‘NEW SINGLE & M/V RELEASE’라는 문구로 신곡 ‘쩔어’와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의 음원과 뮤비가 동시 발표된다는 사실도 알렸다.

▲ 빅뱅 '쩔어' 카운터 이미지 ⓒYG엔터테인먼트

지디&탑의 ‘쩔어’ 카운터 이미지에서 지드래곤은 호피무늬 자켓으로, 탑은 화려한 체크무늬 슈트로 한껏 분위기를 내고 있다. 지디&탑의 5년 만의 컴백곡으로 화제를 모은 이번 곡 작사, 작곡에는 YG대표 프로듀서 테디와 지드래곤, 탑이 참여했고 편곡은 테디가 맡았다.

또 빅뱅 멤버들의 감성적인 이미지가 담긴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카운터 이미지에는 ‘LYRICS BY: TEDDY, G-DRAGON, COMPOSED BY TEDDY, G-DRAGON, ARRANGED BY TEDDY’ 라는 문구가 담기면서 이번 곡의 작사, 작곡에 테디와 지드래곤, 편곡에 테디가 참여했음을 알렸다.

빅뱅의 8월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와 지디&탑의 ‘쩔어’가 수록된 앨범 ‘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5일 0시 전격 공개된다. 또 공개 1시간 전인 4일 밤 11시에는 빅뱅이 네이버 V앱을 통해 ‘BIGBANG COUNTDOWN LIVE MADE SERIES 사옥회동’을 개최, YG사옥서 팬들과 신곡 발표 순간을 함께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