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가량 인턴기자
  • 공연
  • 입력 2015.08.02 13:36

방탄소년단, 브라질 콘서트 성료... 6천여 팬들과 뜨거운 교감

▲ 방탄소년단 브라질 콘서트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김가량 인턴기자] 방탄소년단이 브라질 투어에서 화려한 성적을 내며 글로벌 대세로서의 위상을 빛냈다.

방탄소년단은 31일(현지시각) 브라질 상파울루 에스파소 다스 아메리카스(Espaço das Américas)에서 ‘2015 BTS LIVE TRILOGY EPISODE II. THE RED BULLET ~Second Half~’ 단독 콘서트를 갖고 6천여 명의 현지 팬들과 뜨거운 교감을 나눴다.

▲ 방탄소년단 브라질 콘서트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에스파소 다스 아메리카스는 최대 8천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약 40년의 전통의 상파울루 최대 규모의 전문 공연장이다. 노엘 갤러거, 딥퍼플, 브루스 스프링스틴, 사이프러스 힐, 산타나, 앨리샤 키스, 에반 에센스, 티에스토 등 해외 유명 가수들과 브라질의 국민가수들이 공연이 열리기도 하는 곳이기도 하다.

이 곳에서 K-POP 아이돌이 단독 콘서트를 갖는 것은 방탄소년단이 역대 최초이다. 현지 유명 매체인 글로보(globo.com)는 방탄소년단의 공연을 보기 위해 몰려든 팬들이 약 20일 전부터 공연장 주위에서 텐트를 치고 줄을 서는 등 진풍경을 이룬 현장 소식을 전하며 이례적인 관심을 표하기도 했다.

방탄소년단은 ‘쩔어’, ‘진격의 방탄’, ‘Danger’ 등 대표곡들로 강렬한 퍼포먼스와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며 브라질 팬들을 열광케 했다.

▲ 방탄소년단 브라질 콘서트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또한 방탄소년단은 1일 서비스를 시작한 네이버 V앱을 통해 해외에서 최초로 라이브를 선사하는가 하면, 공연 실황을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등 전세계 팬들과 브라질 투어의 현장을 함께 나눴다. 방탄소년단은 이후에도 네이버 V앱을 통해 월드투어의 생생한 현장의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2일 칠레, 8일 태국, 29일 홍콩에서 월드투어의 마지막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