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가량 인턴기자
  • 방송
  • 입력 2015.07.29 15:41

[HD+] 에이핑크, '에이핑크 다이어리 시즌2' 공개... 꾸밈없는 매력 보여준다

▲ 에이핑크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가량 인턴기자] 에이핑크가 에이핑크 다이어리 시즌2로 돌아 온다.

29일 정오 네이버 스타캐스트에서 에이핑크 다이어리 시즌2가 공개되었다. 에이핑크 다이어리는 2013년 10월부터 에이핑크 공식 유투브에서 공개되었던 에이핑크의 무대 뒤의 모습이 담긴 꾸밈없는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 인기에 힘입어 시즌2로 돌아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에이핑크 다이어리 시즌2는 5주간 매주 수요일 정오에 공개되며, 에이핑크 멤버들의 꾸밈없는 모습들이 볼 수 있다. 시즌1에서는 해외 스캐줄 비하인드 영상이 주로 진행 되었는데, 시즌2에서는 해외활동 비하인드 외에도 이번 에이핑크 정규 2집 ‘Pink MEMORY’ 활동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에이핑크는 현재 정규2집 ‘Remember(리멤버)’로 공식 활동을 하고있으며, 음악방송 외에도 많은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은 tvN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에 캐스팅되어 호평을 받았던 13년 3월 ‘무자식 상팔자’ 이후 드라마로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는 다음달 22,23 양일간 두번째 단독 콘서트인 ‘PINK ISLAND’가 진행되며, 29일 오후 7시에 티켓이 오픈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