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공연
  • 입력 2015.07.27 11:02

윤하, 일본 단독콘서트 성료... 모든 멘트 일본어로 진행 '팬들과 교감'

▲ 윤하 ⓒ피플컴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가수 윤하가 일본 도쿄에서 열린 단독콘서트를 성료했다.

윤하는 지난 7월 25일 일본 아카사카 브릿츠에서 열린 'TBS라디오 PRESENTS 2015 윤하 프리미엄 라이브 TADAIMA'를 통해 환상적인 무대로 현지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이날 윤하는 2회에 걸쳐 개최된 공연을 통해 애니메이션'블리치'의 OST로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곡 ‘혜성’을 포함한 다수의 히트곡과 더불어 올 가을 선보일 신곡도 선보여 현지 팬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모든 멘트를 일본어로 진행하며 일본 팬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으며, 공연 후에 팬들과 함께한 하이터치회를 통해 오랜 시간 윤하를 기다려온 일본 팬들에게 잊지 못한 순간을 제공했다.

윤하를 만나기 위해 30시간 비행을 거쳐 페루에서 일본으로 콘서트 관람하러 온 팬, 그리고 다수의 한국 팬들도 윤하의 콘서트에 참석하기 위해 일본을 찾는 등 다시금 가수 윤하의 티켓파워를 입증했다.

윤하는 이번 콘서트를 마친 후 "오늘 함께 보낸 시간이 참 소중했다, 이번 음반을 준비하면서 여러분들께 좋은 음악을 들려드리기 위해 많이 고민하고 노력했다"며 "앨범 발매 전 팬 여러분과 뜻 깊은 시간 보내게 되어 기쁘고,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이 무대가 바로 나의 집이다"라며 오랜만에 일본 팬들과 만난 소감을 전했다.

윤하는 올 9월, 일본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이번 단독 콘서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일본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