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방송
  • 입력 2015.07.26 23:49

‘컴백’ 비스트, 스타캐스트 통해 ‘일하러 가야 돼’ 라이브 선사

▲ 컴백 앞둔 비스트. ⓒ네이버 스타캐스트 캡처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그룹 비스트가 컴백에 앞서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비스트는 26일 밤 11시 ‘YeY YeY YeY YeY’라는 타이틀로 네이버 스타캐스트 생중계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비스트는 이날 약 80만 댓글로 남긴 팬들의 소원을 하나하나 들어주며 최대한의 팬사랑을 발휘했다. 비스트는 또 미니 8집 ‘오디너리(Ordinary)’ 선공개곡인 ‘일하러 가야 돼’를 라이브로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켰다.

‘일하러 가야 돼’는 사랑하는 이를 두고 일하러 가야 하는 아쉬움을 잊게 할 만큼 달콤한 보이스로 노래하는 댄스 곡으로 절제된 리듬과 감미로운 일렉피아노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더불어 일하러 가야 하는 현실적인 상황 속에서도 자상함이 돋보이는 가사가 곡의 분위기를 한층 감미롭게 한다.

비스트의 ‘오디너리’ 타이틀곡은 ‘예이(YeY)’로 일탈을 꿈꾸는 모든 이들의 갈등을 해소시켜줄 시원한 일렉트로닉 팝 댄스넘버다. 용준형이 속한 작곡팀 ‘굿 라이프’가 작사, 작곡을 맡은 이 곡은 사랑에 지친 이들에게 공감이 되어줄 가사와 신나는 비트로 그야말로 ‘신나게 울어줄’ 비스트의 반전 댄스 곡이다.

한편 타이틀곡 ‘예이’를 비롯한 비스트 미니 8집 ‘오디너리’는 오는 27일 자정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