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방송
  • 입력 2015.07.24 18:56

‘내친구집’ 기욤, 16년 만에 캐나다에서 감동의 생일 파티

▲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JTBC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기욤이 캐나다에서 16년 만에 맞이한 생일 파티에 감동했다.

오는 25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이하 ‘내친구집’) 25회에서는 유세윤, 존 라일리, 기욤 패트리, 장위안, 헨리 라우, 수잔 샤키야 등 친구들이 기욤의 집을 방문해 어머니와의 만남을 가졌다.

기욤은 친구들과 함께 캐나다 퀘벡에서 혼자 살고 계신 어머니 댁을 방문했다. 집에 도착한 친구들은 기욤과 똑 닮은 어머니를 보며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어머니는 친구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눈 뒤, 친구들과 함께 기욤 몰래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를 함께 준비하기로 했다. 어머니는 얼마 후 있을 기욤의 33번째 생일을 함께 있는 이 시간에 축하해주고 싶었던 것.

친구들에게 초대장까지 쓰며 생일 분위기를 듬뿍 낸 기욤 어머니는 직접 만든 케이크와, 미리 준비해 둔 음식들로 상을 가득 채웠다. 친구들 역시 풍선도 불고,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는 등 철저하게 리허설까지 해보며 생일 파티를 준비했다.

기욤의 생일 파티를 준비하며 동심으로 돌아간 친구들은 너나 할 것 없이 아이디어를 내기 시작했고, 과열된 분위기는 쉽사리 가라앉을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결국, 의견이 충돌하는 사태가 발생했다. 때마침 심부름을 갔던 기욤이 돌아오고 있다는 소식에 친구들을 우왕좌왕하며 어찌할 바를 몰랐다.

한편, 기욤은 어린 시절 한국으로 떠나온 후 캐나다에서 16년 만에 맞이하는 생일 파티였기 때문에 크게 감동했다.

어머니와 친구들이 준비한 기욤의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 현장은 오는 25일 밤 9시 50분,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