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5.07.13 10:41

김태원 연기학원 본스타, 2015년 여름특별반 운영... 김태원 홍석천 '특강' 참여 예정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탤런트나 가수가 되고 싶어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막막한 마음에 막연하게만 느껴지는 연예인의 꿈은 도전하기가 쉽지가 않다. 하지만 최근 막연한 꿈과 본인 재능을 확인하고 개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어 화제다. 부활 리더인 김태원 대표원장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스타양성소 본스타트레이닝센터에서 특별한 여름을 준비 중인 것.

최근 몇 년간 꾸준히 엔터테인먼트 교육 분야에서 1위를 하고 있는 연기학원, 본스타트레이닝센터(원장 김태원)에서는 여름을 맞아 탤런트, 가수지망생 및 연극영화과, 실용음악과 대학 입시 지원자나 하고 싶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여름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김태원의 본스타트레이닝센터에서 2015년 여름특별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이 프로그램은 한 달간의 일정으로 구성 되어있고 교육 후에는 대형유명기획사의 오디션이 진행되며 오디션 성적에 따라 수강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이번 여름특별반에는 부활 김태원 원장의 특강과 배우 홍석천, 탤런트 임현식 등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연기학원, 보컬학원인 본스타는 대형 기획사의 각종 오디션마다 트레이닝 된 스타 지망생들을 성공적으로 연결, 데뷔를 지원해 주고 있어 스타 발굴의 메카로 호평을 받고 있다. 그동안 본스타는 카라의 영지,인피티티의 남우현, 울랄라세션의 광선, 걸스데이의 소진, 헬로비너스의 라임, 배우 진세연등 많은 스타를 발굴했다.

또 유명 연예인들이 소속되어 있는 대형기획사에서 정기적으로 본스타를 방문해 스타 발굴을 위한 오디션을 진행하고 소속된 신인들의 트레이닝을 맡기고 있으며 현재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연예인들도 연기와 보컬트레이닝을 받고 있을 정도.

게다가 국내뿐 아니라 외국의 예비 연예인들도 직접 본스타트레이닝센터를 방문해 교육을 받고 있다고 하니,그 효과가 세계적으로도 통용된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뿐만 아니라 현재 교육을 받고 있는 수강생은 드라마 ‘가면’, ‘복면검사’, ‘상류사회’ 등에 출연할 기회가 주어지고 있다.

이번 여름특별반은 7월 25일부터 8월 23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진행분야는 탤런트, 가수, 연극영화입시, 보컬, 실용음악입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본스타트 본사 홈페이지(http://bornst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