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문화
  • 입력 2011.11.23 13:42

조갑경의 살맛나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인테리어 ‘폼’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실용 공간, 그러면서도 멋과 품격이 어우러진 공간을 창조하는 인테리어 업체, 어디 없을까? 하지만 막상 리모델링을 맡기려고 하니 어떤 업체가 좋을 지 선택이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조갑경의 살맛나는 인테리어 ‘폼’은 친환경을 생각한 인테리어 전문 업체이다. 인테리어 전문 회사와 유명 디자이너들의 퀼리티 있는 디자인에 ‘폼’만의 친환경자재로 생활환경까지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값싼 중국산 인테리어자재는 사용하지 않으며 전국 500개 대리점에 대한민국이 인정하는 최고의 자재만을 유통하고 있다. 자재비와 시공비 등을 공개한 투명한 견적가를 고객에게 제시하기 때문에 고객만족도 또한 높다. 또한, 인테리어 플랜부터 사후관리까지 꼼꼼하고 정확한 시공은 물론이고, 미녀가수 조갑경의 여성 특유의 섬세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하지만, 무엇보다 주부들이 가장 고려하는 것 중 하나는 경제적인 부담을 줄인 성공적인 리모델링이다. 연수가 많이 된 주택들과 아파트들은 오래된 만큼 노후 된 난방배관이나 수전 등으로 집안 이곳저곳 보수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인테리어 ‘폼’ 보수와 인테리어를 한 번에 원스톱으로 진행해 경제적인 부담도 줄이고, 또 사후 서비스도 완벽하게 받을 수 있어 한 번 인연을 맺은 고객의 입소문을 통한 시공의뢰가 많다. ‘폼’은 부모님을 모시는 대가족, 맞벌이 부부나 어린 아이가 있는 가족 등 가족 구성원들과 취향에 따라 충분한 상담을 거친 후 섬세하게 디자인하여 보다 만족할 수 있는 인테리어를 제공하고 있다.

폼은 특별한 서비스로도 눈길을 끌고 있다. 보관이사와 청소, 새집증후군 시공 후 공기질 테스트 등 공기질 성적서 고객에게 제시한다. 본부에서 전체 시공후 고객에게 새집증후군 시공후 현장에서 해피팀 역할을 하게하고 혹시 있을지 모를 컴플레인을 미리 방지하기 때문에 고객 충성도와 만족도가 높다. 또한, 고객 모두가 부자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부자가 되는 풍수 소품을 활용해 사주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물, 산, 그 외 풍수 전문가를 통한 “살맛나는 가정”이라는 액자를 제작 하여 거실에 다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그 일환이다.

한편, 인테리어 전문브랜드 "폼"은 일산에서 인테리어 사업을 하고 있었던 조갑경씨가 이번에 변우민의 마무리이사와청소를 1년 만에 전국 200개 대리점을 만든 (주)온스타네트윅스의 박성민 대표와 손을 잡고 시작한 프랜차이즈 사업이다. 그동안 꼼꼼한 성격 탓에 인테리어 관련 사업에서 고객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었던 조갑경씨의 명성에 온스타의 노하우가 더해져 짧은 시간에 전국 네트워크을 만들고 지금껏 브랜드만 빌리고 물량공급이 없었던 기존 인테리어 브랜드와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이 네트워크 안에 자리 잡은 사업자들에게 매일 인테리어 견적 건으로 사업의 매출을 올려갈 수 있는 길을 만들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오는 11월 25일 오후 2시 인테리어 폼의 사업설명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업설명회에는 조갑경씨가 직접 참여한다. 폼의 사업설명회는 11월 9일을 시작으로 매주 진행되고 있으며, 사업설명회를 통해 가맹한 가맹점주에게는 할인 특전도 주어진다. 문의사항은 전국어디서나 1666-8877로 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