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5.07.07 21:25

파인트리 비디오웍스, 오픈 기념 무료 영상제작 이벤트 진행

매월 2개 스타트업 업체에 500만원 상당 무료영상 제작 이벤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파인트리 비디오웍스(http://www.pinetreevideoworks.com 대표: 김성윤)는 스타트업을 위한 영상 제작 서비스를 오픈 한다고 7월 7일(화) 밝혔다.

파인트리 비디오웍스는 스타트업의 성격에 맞는 서비스/컨텐츠 설명, 브랜딩, 바이럴영상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로 소규모 업체도 쉽게 진행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과 빠른 제작시스템이 장점이다.

▲ 파인트리 비디오웍스는 스타트업을 위한 영상 제작 서비스를 오픈 한다고 7월 7일(화) 밝혔다. ⓒ파인트리

스타트업 회사들이 영상을 통해서 고객과 투자자들에게 서비스와 컨텐츠를 쉽게 설명하고 광고 및 홍보에 활용할 수 있도록 영상기획에서 제작, 마케팅까지 한번에 진행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타 업체와 다르게 홍보 영상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기 위해서 기획, 촬영, 마케팅을 자체적으로 처리하고 고객사와 사전 기획을 철저하게 진행하여 제작기간과 수정 기간을 최소화하는 프로세스를 구축하였다.

이번 서비스 런칭을 맞이하여 파인트리 비디오웍스에서는 ‘2015 스타트업 서포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스타트업 중 매월 2개 업체를 선발하여 500만원 상당의 영상을 무료로 제작해주는 이벤트로 올해 12월 말까지 계속 진행될 계획이다.

파인트리 비디오웍스 김성윤 대표는 “10년간 영상 시장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 서비스를 런칭하였으며, 가능성 있는 스타트업 회사들에게 영상제작 지원을 계속 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무료영상 제작 이벤트 참여는 파인트리 비디오웍스 홈페이지(http://www.pinetreevideoworks.com )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스타트업 업체라면 어느 업체나 참여가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