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5.06.25 10:24

달샤벳 우희, '너를 사랑한 시간' 캐스팅... 첫 드라마 도전

▲ 달샤벳 우희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6인조 걸그룹 달샤벳 멤버 우희가 첫 드라마에 도전한다.

우희는 최근 SBS 주말 특별기획 '너를 사랑한 시간'(극본 정도윤 이하나, 연출 조수원)에 캐스팅돼 촬영을 진행 중이다. 

우희는 극 중에서 티엔디 슈즈 마케팅팀 팀장 오하나(하지원 분)의 직속 부하인 대리 홍은정 역을 맡아 극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특히 우희가 맡은 홍은정 역할은 직속 상사인 오하나를 존경하지만, 한편으로는 석연찮아 하는 인물. 눈치가 빠르고, 남의 소문에 호기심이 많아 소문을 잘 내는 귀여운 매력을 지닌 캐릭터다.

우희는 "우선 멋진 선배님들과 함께 작품을 할 수 있어 굉장히 영광이다. 첫 드라마라 걱정이 앞서지만, 선배님들의 도움으로 현장에서 열심히 배우고 있다. 아직 부족한 점이 많은데 이렇게 좋은 기회를 주신 감독님, 스태프분들에게 정말 감사하다. 홍은정 역할로 무대에서와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기대된다. 많은 응원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우희는 그동안 영화 '터널 3D', 주호민 작가의 웹툰 ‘무한동력’을 원작으로 한 SNS 드라마 '무한동력'을 통해 연기 신고식을 치렀으며, tvN ‘응답하라 1994’, Mnet 뮤직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 '더러버' 등에 깜짝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우희가 출연하는 SBS ‘너를 사랑한 시간’은 27일 밤 9시 55분에 첫 방송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