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5.06.24 17:44

‘라디오스타’ 예정화, 김국진 번쩍 들어 '스쿼트 운동'하는 괴력

▲ '라디오스타' 예정화, 김국진 ⓒMBC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라디오스타’ 예정화가 ‘국진 스쿼트’ 운동을 개발해 모두의 눈을 휘둥그레 지게 만들었다. 예정화가 김국진을 번쩍 들고 스쿼트 운동을 실시하는가 하면 김국진과 함께 커플요가까지 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늘(24일) 방송되는 고품격 토크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기획 박현석/ 연출 최윤정)는 시크릿 전효성-씨스타 소유-예정화-김연정이 출연하는 ‘시선강탈! 여름 여자 특집’이 진행된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예정화가 김국진을 번쩍 안아 들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김국진을 들고 앉았다 일어나는 예정화의 안정감 있는 자세와 함께 여유로운 웃음이 떠나지 않는 표정이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이는 “국진이 형을 들 수 있나요?”라는 김구라의 말에 단번에 그를 안아 든 예정화의 모습으로, 예정화는 미식축구 월드컵 국가대표 스트렝스 코치다운 체력을 과시해 스튜디오를 경악케 만들었다. 또한 예정화는 유연성이 없다는 김국진에게 ‘커플요가’까지 전수하는 등 운동에 관해서는 열혈 의지를 불태우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

특히 예정화의 집안이 ‘운동집안’임이 밝혀져 또 한번 놀라움을 선사했다. 알고 보니 예정화의 아버지가 현직으로 활동중인 ‘보디빌더’일 뿐만 아니라 어머니도 운동을 좋아하시는 타고난 운동체질임이 드러난 것.

이처럼 이날 예정화는 운동을 사랑하는 마음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자신의 몸매 관리법으로 ‘생활 밀착형 관리비법’을 공개하는 가하면, 숨겨왔던 춤과 노래 실력까지 뽐낼 예정이라고 전해져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과연 ‘소장하고픈 뒤태’ 예정화가 몸매 관리법으로 꼽은 ‘생활 밀착형 관리비법’은 무엇일지, 모두의 감탄을 자아낸 예정화의 운동에 대한 열정과 다양한 매력들은 오늘(24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시선강탈! 여름 여자 특집’ 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