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방송
  • 입력 2015.06.24 17:15

비투비 정일훈, '웹툰히어로-툰드라쇼' 주연 발탁… '복학왕' 기안84와 호흡

▲ 비투비 정일훈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비투비 정일훈이 MBC에브리원의 새로운 포맷인 '웹툰히어로 – 툰드라쇼'의 '청순한 가족' 남자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

'청순한 가족'은 인기 웹툰 작가 기안84가 기획에 참여하며, 직접 연기까지 선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는 코너로, 평범한 고등학생 성민을 중심으로 그의 형제들과 아버지의 시시콜콜하고 공감 가는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 정일훈은 주인공인 성민 역할에 캐스팅되었으며, 기안84는 그의 형인 희민 역을 연기한다.

평소 기안84의 팬이었다고 밝힌 정일훈은 새 앨범 준비에 눈코 뜰새 없이 바쁨에도 불구하고, 대본을 읽어본 후 캐릭터와 줄거리에 반해 출연을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그룹 비투비의 카리스마 래퍼이자 수준급 작사, 작곡 실력을 겸비한 싱어송라이터로 활약 중인 멤버 정일훈은 그 동안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을 비롯 다양한 예능을 통한 전방위적 활동을 펼치며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던 그가 '후아유 - 학교2015' 육성재의 뒤를 이어 어떤 교복 연기를 보여줄 지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방송 관계자들 또 한 그의 연기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웹툰 '패션왕'과 '복학왕'에서 보여준 기안84 특유의 색채와 공감대가 그대로 담긴 '청순한 가족'에서 '귀요미' 정일훈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 지 7월 방송 예정인 MBC에브리원 '웹툰히어로-툰드라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