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5.06.22 08:44

[HD+] 인피니트, 월드투어 개인 포스터 공개.. "성열?"

▲ 인피니트 성열 ⓒ울림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인피니트 두 번째 월드투어 '인피니트 이펙트(INFINITE EFFECT)'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22일 자정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www.ifnt7.com)를 통해 콘서트 공지와 함께 마치 느와르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짙은 남성미를 풍기는 멤버 성열의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성열은 강렬한 남성미와 마치 패션 화보를 보는 듯한 클래식한 블랙 수트를 선보이고, 강렬한 눈빛과 남자다운 포즈로 마치 흑백 느와르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느낌을 드러냈으며, 그 동안 보여줬던 이미지가 아닌 클래식한 수트로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모던한 매력은 물론 조각 같은 모습으로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인피니트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인피니트의 두 번째 월드투어 '인피니트 이펙트(INFINITE EFFECT)'는 첫 포문을 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공연 타이틀처럼 마치 나비효과를 일으키듯 전세계로 뻗어 나아가는 인피니트의 한층 더 나아진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며, 수십 번의 월드투어 콘서트를 통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월드투어에서 보여드린 무대 이상의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오늘부터 공개된 인피니트 멤버 성열의 포스터 외에도 추후 공개될 멤버 별 포스터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혀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인피니트의 두 번째 월드투어의 첫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은 오는 8월 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