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패션
  • 입력 2011.11.18 09:27

패리스 힐튼, “폴리 폴리와 사랑”에 빠지

[스타데일리뉴스=유용선 기자] 21세기 최고의 이슈 메이커이자 스타일 아이콘인 패리스 힐튼(Paris Hilton)이 2011년 마지막 모토 그랑프리 대회인 MotoGP 2011를 관전하기 위해 스페인을 방문했다. 패리스 힐튼은 세계적인 패셔니스타답게 컬러풀하고 화려한 의상과 액세서리로 눈길을 끌었는데, 특히 그녀가 착용한 폴리폴리(Folli Follie) 주얼리에 화제가 집중되었다.

 

11월 6일 개최된 모토 그랑프리에 앞서 11월 4일 바르셀로나의 한 행사장에 참석한 패리스 힐튼은, 옵티컬 패턴의 블라우스와 퍼 재킷에 폴리폴리의 화려한 반지를 매치했다.

또한 11월 6일에는 MotoGP의 관전을 위해 발렌시아를 방문했는데, 몸매가 드러나는 보디슈트에 핫핑크 컬러 재킷과 폴리폴리의 핑크 컬러 워치로 스타일링한 톡톡 튀는 레이싱 룩으로 ‘역시 패리스 힐튼!’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About Folli Follie Group

폴리폴리(Folli Follie)는 전세계 24개국에 걸쳐 패션 산업을 이끌고 있는 FF 그룹에 속하는 브랜드다. FF 그룹은 폴리폴리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명성 있는 영국 주얼리 브랜드 ‘링스 오브 런던(Links of London)’의 제품 디자인, 생산 판매하고 있다. 또한 FF 그룹은 ‘헬레닉(Hellenic)’ 면세점을 그리스 내에서 독점 운영하고 있으며, 그리스와 발칸반도 전역의 도소매 판매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그리스의 중요한 소매 유통 채널인 ‘아티카(Attica)’ 백화점에도 에르메네질도 제냐, 쥬시 쿠튀르, 컨버스, 할리 데이비슨 등 세계 유명 브랜드와 함께 입점해있다.

FF 그룹은 다양한 제품 군을 선보이고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새로운 스타일을 추구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FF그룹은 전 세계 7백여 개가 넘는 숍을 통해 거대한 패션 제국으로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