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5.06.18 10:50

'상류사회' 윤지혜, 존재만으로도 시선 사로잡는 강렬 '신스틸러'

▲ 윤지혜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윤지혜가 매 작품마다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윤지혜가 SBS '상류사회'에서 권력을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야망녀’로 변신해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다. 이에, 필모그래피마다 각 캐릭터들을 완벽 소화하는 윤지혜의 연기변신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윤지혜는 지난 2012년 방송된 SBS '유령'에서 신문기자 ‘구연주’역을 맡아 도발적인 모습을 뽐내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극 중 해커 ‘하데스’의 비밀을 알고 있는 인물로서, 진실에 다가가기 위해 각 등장인물들의 마음을 이용하는 팜므파탈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어, 시즌제 드라마의 팬을 양산하며 화제를 모았던 OCN '특수사건전담반 TEN' 시즌2(2013)에서는 ‘서유림’역으로 분했다. 여기서 윤지혜는 주인공의 옛 연인이자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한 단서를 지닌 극의 ‘키 플레이어’로 활약하며 냉철한 눈빛과 판단력으로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특히, 2014년 개봉한 영화 '군도'에서는 의적 떼 ‘군도’의 유일한 여성 핵심멤버 ‘마향’으로 분해 강인한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화려한 액션연기는 물론, 디테일한 감정연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윤지혜는 각 작품마다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며 열연을 펼쳐왔다. 이에, 현재 방송중인 SBS '상류사회'에서 잃어버린 권력을 되찾기 위한 ‘장예원’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윤지혜가 출연 중인 SBS '상류사회'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