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방송
  • 입력 2015.06.16 14:59

서인국 장나라 “함께 연기하게 돼 기쁘고 기대된다” (‘너를 기억해’ 제작발표회)

▲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서인국과 장나라.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서인국과 장나라가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된 소감을 전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극본 권기영, 연출 노상훈·김진원) 제작발표회가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4가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노상훈 PD와 서인국, 장나라, 최원영, 이천희, 박보검이 참석했다.

서인국은 상대 배우가 장나라라는 소식을 접했을 때 기분이 어땠는지 묻는 질문에 “장나라는 히트제조기니까 ‘됐구나’ 싶었다. 살짝 얹어가야겠다고 생각했다”라며 “장나라의 최대 장점은 상대배우와 호흡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배우란 소리를 주위에서 많이 들었다. 기대도 많이 되고 설렌다”라고 말했다.

장나라는 서인국에 대해 “나이차이가 조금 걱정되긴 했는데 워낙 연기를 너무 잘하는 친구라서 이현 캐릭터답게 한 번에 휘어잡더라”며 “같이 연기를 하게 된다고 해서 그 전의 작품을 많이 찾아봤다. 너무 좋았다. 같이 하게 돼서 너무 기쁘고 멋있다”라고 서인국을 칭찬했다.

‘너를 기억해’는 위험한데도 자꾸만 끌리는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과 그를 오랜 시간 지켜봐 온 엘리트 수사관 차지안이 서로의 정체를 탐색하고 함께 수사하며 썸과 쌈을 반복하다 성장하고 사랑하는 수사 로맨스다.

한편 ‘너를 기억해’는 ‘후아유- 학교 2015’ 후속으로 오는 22일 밤 10시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