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음악
  • 입력 2015.06.16 10:24

비투비, 발라드 ‘괜찮아요’로 29일 컴백…막강 보컬 ‘반전’ 활동 예고

▲ 비투비 정규 1집 ‘컴플리트’의 실루엣 티저 이미지. ⓒ큐브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그룹 비투비가 데뷔 이래 최초로 발라드 타이틀곡 ‘괜찮아요’를 발표한다.

비투비는 오는 29일 자정 타이틀 곡 ‘괜찮아요’를 비롯한 첫 번째 정규 음반 ‘컴플리트(Complete)’를 발표하고 2015년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컴백에 앞서 180도 달라진 변신을 예고한 비투비는 데뷔 최초로 R&B 발라드 곡 ‘괜찮아요’를 타이틀로 낙점해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비투비의 막강한 보컬을 무기로 한 ‘반전’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앞서 비투비는 16일 오전 각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집 ‘컴플리트’의 실루엣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울창한 숲 속, 실루엣만으로 그 모습을 드러낸 비투비 멤버들은 신비로움 가득한 존재감을 여실히 드러내며 압도적 웅장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최초 공개된 타이틀 곡 제목 ‘괜찮아요’와 ‘2015. 06. 29. 0:00’라는 글귀가 얼마 남지 않은 비투비의 컴백에 대한 절묘한 기대감을 상승시키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향 속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비투비의 이번 신곡 ‘괜찮아요’는 오로지 가창력과 감성만으로 진심 어린 ‘음악의 힘’을 전달할 비투비 일곱 멤버들의 강한 포부가 담긴 R&B 발라드 넘버. 감미로운 멜로디라인과 힘들고 지친 모든 이들에게 공감이 될 진심 어린 가사는 바쁜 일상 속 더는 기댈 곳이 없다고 느껴질 순간 ‘괜찮아요’라고 마음을 어루만지는 비투비의 진한 위로가 매력을 더할 곡이다.

비투비는 신곡 ‘괜찮아요’를 통해 정형화된 아이돌 음악의 한계를 탈피해 섬세하면서도 파워풀한 보컬 실력에 초점을 맞춘 웅장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보컬 및 랩 라인 멤버 각자의 특색이 확실히 드러나면서도 최고의 화음으로 탄생할 가창력을 선보일 비투비는 오랜 기간 연습에 박차를 가해 온 만큼 현재 새로운 변신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친 상태다.

한편 타이틀곡 ‘괜찮아요’를 비롯한 비투비 정규 1집 음반 ‘컴플리트’는 오는 29일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