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방송
  • 입력 2015.06.16 08:58

성훈, ‘고결한 그대’ 이강훈 役 출연 확정…웹찢남 등극 예고

▲ 배우 성훈이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가딘미디어,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배우 성훈이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극본 지수현, 연출 김양희)는 남자 주인공 이강훈 역에 배우 성훈을 확정지으며 올 여름 메가톤급 밀당 로맨스의 탄생을 예고했다.

‘고결한 그대’는 네이버 1위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웹드라마로 모든 걸 다 가진 로열패밀리 황태자 이강훈과 평범한 수의사인 여주인공 차윤서의 설레고도 짜릿한 밀당 로맨스를 그릴 예정이다.

성훈이 연기할 이강훈은 다국적 기업의 한국 지사 대표로 남다른 외모와 집안, 권력까지 모든 걸 다 갖췄지만 직설적이고 냉철한 성격의 소유자다. 성훈은 이번 작품을 통해 여심을 심쿵하게 만들 상남자의 반전 매력으로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무엇보다 성훈은 보는 순간 매료되는 섹시함, CEO에 걸맞은 지적인 외모, 날렵한 콧날과 턱선, 눈빛, 그리고 특유의 시크함까지 실제 웹소설을 찢고 나온 듯한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고결한 그대’는 2015년 네이버 웹소설 전체 랭킹 순위 1위로 연재 이후 3000만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2040여성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강력한 팬덤을 통해 그 인기를 톡톡히 증명했다.

한편 웹소설 원작의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2015년 하반기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