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방송
  • 입력 2015.06.15 16:49

문근영, '1박 2일'에 각별한 애정 드러내 "좋은 인연 맺어 기쁘다"

▲ 문근영 ⓒ나무액터스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배우 문근영이 '1박 2일' 출연 소감과 함께 멤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에서 '여사친(여자사람친구)'과 떠나는 두근두근 우정여행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초특급 '여사친' 멤버 중 한 명, 문근영의 등장은 촬영장뿐 아니라 전국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집순이', '문대장'이라는 별명을 얻은 문근영은 잠버릇부터 운전실력까지 사랑스러우면서도 털털한 반전 매력을 여과 없이 드러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문근영은 "우선 오랜만의 촬영이기도 하고, 더욱이 예능프로그램에서 인사를 드리게 돼 걱정 반 기대 반으로 출연을 결정했다. 하지만 촬영하는 시작부터 너무 즐겁고 재미나서 방송이라는 것도 잊고, 정말 신나게 1박 2일을 보냈다. 뒤늦게서야 방송에 어떻게 나올까 걱정이 될 정도로 사람들과 그 시간을 무척 즐겼던 것 같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 문근영 ⓒ나무액터스

이어 "원체 집순이라 그런지 집을 떠나 많은 사람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게임하고 이야기 나누고 하는 모든 것들이 정말 행복했다. 우선 언니, 오빠들이 잘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했고, 보영이랑도 알게 돼 기뻤다. 누구라 할 것 없이 모두 다 오래전부터 알고 지낸 사람처럼 편하게 대해주시고 배려해주셔서 감사했다"며 '1박 2일' 멤버들을 비롯해 함께 출연한 '여사친' 멤버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문근영은 "모든 걸 떠나 좋은 사람들을 만나고 인연을 맺게 된 것이 가장 즐겁고 기쁜 일이다. 특히 주혁 오빠랑 더욱 돈독해진 것 같아서 진심으로 행복했다. 또 한 번 다 같이 1박 2일을 떠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바랄 만큼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말하며 "'여사친' 멤버들 포레버"라는 애정 듬뿍 담긴 인사로 소감을 마쳤다.

한편, '여사친' 문근영, 박보영, 민아, 김숙, 이정현, 신지가 출연하는 '1박 2일' 그 두 번째 이야기는 오는 21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