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영화
  • 입력 2015.06.15 11:45

임원희 “김동욱·손호준 모두 노출 있다…상반신 탈의 기본” (‘쓰리 썸머 나잇’ 제작보고회)

▲ 영화 ‘쓰리 썸머 나잇’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임원희, 김동욱, 손호준.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임원희가 영화 ‘쓰리 썸머 나잇’의 노출 수위에 대해 언급했다.

영화 ‘쓰리 썸머 나잇’이 15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점에서 제작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김상진 감독과 김동욱, 임원희, 손호준, 윤제문, 류현경이 참석해 영화 얘기를 함께 나눴다.

임원희는 극중 노출신 수위를 묻는 질문에 “내가 노출한다고 해서 기대하는 분들은 없을 것이다. 우리 대부분이 재미있는 선에서 노출이 있다”라며 “상반신 탈의는 기본이다. 나는 리얼이 중요하니까 일부러 근육을 키우려고 하진 않았다”라고 말했다.

김동욱은 “내 몸이 보통 몸은 아니다. 보통 이하”라며 “감독님이 운동을 하면 리얼리티가 떨어진다고 하셔서 운동을 안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운동을 하지 않았다. 실제로는 임원희 몸이 제일 좋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손호준도 “형들과 비슷한 정도의 몸이다. 원래 근육은 없다”라며 리얼리티를 위해 운동을 하지 않았음을 강조했다.

‘쓰리 썸머 나잇’은 화려한 일탈을 꿈꾸며 해운대로 떠난 세 친구 ‘명석(김동욱)’, ‘달수(임원희)’, ‘해구(손호준)’가 눈을 떠보니 조폭, 경찰, 그리고 여친에게 쫓기는 신세가 돼 겪게 되는 3일 밤의 이야기를 그린 핫 코믹 어드벤처다.

한편 영화 ‘쓰리 썸머 나잇’은 오는 7월 개봉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