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1.11.17 11:46

섹시한 뮤지션 이승환, 나이는 어디로? 상의탈의 복근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조용태 기자] 뮤지션 이승환이 상의 탈의 복근을 공개해 화제를 낳고 있다.

지난 14일(월)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이승환은 상의를 탈의하고 복근이 공개된 자료를 캡쳐해 자신의 me2day에 올려 음악팬들의 눈길을 한몸에 받고 있다.

이승환은 "일본에서 3g로 어렵사리 보았는데 깜딱 놀랬스T.T 이게 나올 줄은… 이왕 이렇게 된 거 다 깔게 ㅋㅋ"라며 글을 올렸다. 이에 팬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수백개의 댓글이 올라오면서 이승환의 인기를 실감케했다.

록커 출신의 뮤지션으로 자타가 공인하는 음악적 내공을 인정 받고있는 이승환은 평소 자기 관리에 남다른 믹재거에 자극받았다며 운동을 게을리 않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승환이 캡쳐해 공개한 사진은 식스팩이 또렷하게 각인된 근육질의 몸매로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다.

 

이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악!!!!청소년체조선수 ㅋㅋㅋ 소름돋아요~~^^식스팩어쩔꺼 ㅋㅋ 멋있어요~~~^^", "저것이 증말 행님의 복근?",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깍~~~~씩쓰팩!!!!! 얼마전엔 귀여움의 절정보여주시더니 이젠 섹시까지 ㅋㅋ 멋짐투척까지 하시면 3종셋트 되겠어요!!", "저도 남자 3호님 12월 콘썰에서 만날라고 몸 맹글고 있어요…!!!라며 폭발적인 관심을 보였다.

한편, 이승환은 오는 12월 23-25일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공연지신[公演之神] 이승환'이라는 타이틀을 걸고 공연을 펼친다. 이승환은 "추억이 아니라 현재의 나를 팔겠다"는 발언으로 음악팬들의 화제를 모았을 만큼 공연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동시에 음악팬들과 공연업계로 부터 '공연계의 전설'이라는 평가를 얻음으로써 이승환은 진화하는 뮤지션으로 건재를 과시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