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5.06.15 11:30

'후아유-학교2015' 육성재, '흑태광'에 이어 이번엔 '덮태광' 변신

▲ '후아유-학교2015' 육성재 ⓒ(유)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FNC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KBS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민정,임예진/연출 백상훈,김성윤)의 육성재가 또 한 번 수트를 입는다.

앞서 육성재(공태광 역)는 교복 대신 단정한 블랙 수트를 차려입고 엄마의 세 번째 결혼식을 홀로 찾아가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한 바 있었다. 그런 가운데 육성재가 이번엔 헤어스타일까지 단정하게 바꾼 채 수트를 입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 속 육성재는 김소현(고은별,이은비 역)을 통해 전해 받은 엄마의 생일 선물인 넥타이를 메고 홀로 차에 앉아 무언가를 심각하게 생각하는 듯한 표정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그가 또 한 번 수트를 입게 된 사연과 수트를 입고 어딜 향해 가는 건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특히, 최근 흑발로 헤어스타일을 바꿔 화제를 모았던 육성재가 이번엔 드라마 팬들이 원했던 앞머리를 내린 스타일까지 선보여 또 한 번 뜨거운 반응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의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는 태광과 아버지 공재호(전노민 분)에 대한 에피소드가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오해로 인해 엇갈려버린 부자의 관계가 어떻게 될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제자 정수인(정인서 분) 사망사건에 죄책감을 느낀 담임선생님 김준석(이필모 분)이 경찰에 자수를 하고 학교에 사직서를 내 씁쓸함을 더했다. 이에 정수인 관련 사건이 마무리 될 오늘(15일) 방송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육성재가 또 한 번 수트를 입게 된 남다른 사연은 오늘(15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 2TV ‘후아유-학교2015’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