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5.06.14 12:58

‘화정’ 한주완, 촬영장 '출ㆍ퇴근길' 공개로 매력 '눈길'

▲ 한주완 출퇴근길 ⓒ스타하우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한주완의 드라마 ‘화정’ 촬영장 출퇴근길이 공개됐다.

지난 13일 한주완의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현장 비하인드 컷과 함께 한주완의 24시간 관찰 일지를 공개했다.

MBC 월화드라마 ‘화정(극본 김이영/연출 김상호 최정규)’에서 조선시대 ‘뇌섹남’, ‘상남자’ 강인우 역으로 시청자의 열렬한 환호를 받고 있는 배우 한주완의 출, 퇴근 모습이 공개되며 색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한주완은 청바지에 티셔츠 차림으로 MBC 드림센터에 출근하며 남친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편안한 차림의 모습에 플로피햇으로 포인트를 준 모습은 조선시대 강인우와는 상반된 모습으로 여심을 설레게 했다.
또 포스트에는 배우 한주완에서 조선시대 꽃선비 강인우로 완벽 변신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하얀 저고리에 상투를 틀어 올리고 옥색 한복을 겹쳐 입은 후 조선시대 양반들의 상징인 갓을 쓰는 과정이 그려졌고, 극중 집 뒤뜰에서 나뭇가지를 잡고 미소를 짓는 한 폭의 그림 같은 모습이 시선을 모았다.

특히 공개된 사진에서 시종일관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는 조선시대 ‘뇌섹남’ 강인우의 꽃미소는 보는 이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마치 타임머신을 타고 조선시대와 21세기를 모두 넘나든 듯한 색다른 모습을 선보인 한주완은 드라마 ‘화정’을 통해 매 회 새로운 명장면을 선사하며 깊이 있는 연기로 시청자의 마음을 울리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네이버 포스트(http://me2.do/GXM8sWxx)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화정’은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