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5.06.12 14:54

세븐에듀, ‘수능 0원 패스’ 구매 시 ‘레티나 태블릿PC’ 100% 증정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수학인강 세븐에듀에서 고3 학생들을 위한 레티나 태블릿PC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EBS와 강남구청 1타 강사인 영어영역 이얼 강사의 ‘EBS PASS’ 오픈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의 ‘이과·문과 0원 프리패스’와 ‘이얼 EBS PASS’를 함께 구매하는 학생 전원에게 ‘세븐에듀 탭(태블릿 PC)’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인강을 장시간 시청해야하는 학생들의 눈의 피로도를 줄이기 위해 최고급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태블릿 PC로 구성하였으며, 언제 어디서나 강의를 수강하고 컨텐츠를 학습할 수 있어 학생들의 학습 효과와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 세븐에듀에서 ‘수능 0원 패스’ 구매 시 ‘레티나 태블릿PC’ 100%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븐에듀

‘이얼 EBS PASS’ 강좌는 변화하는 EBS 연계 방침을 반영하여 정확한 지문 독해력과 실전 문제해결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구성된 강좌로, 변형 고난도 문제풀이·EBS 지문 분석독해·변형 모의고사·파이널까지 포함하여 ‘EBS PASS’ 하나로 수능을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차길영 대표의 ‘이과·문과 0원 프리패스’는 2014, 2015년 수능에서 평균 60%가 넘는 놀라운 시험 적중률을 보인 수능적 발상 강좌와 고난이도 4점유형 분석 강좌, 수능 파이널에 이르는 커리큘럼으로 수능 기출문제 분석부터 실전 수능 대비까지 가능하도록 구성되었다.

이 두 강좌를 구매 시 무료로 제공되는 ‘세븐에듀 탭’은 RK3288 쿼드코어 기반의 프리미엄 태블릿 PC로 안드로이드 4,4,4(킷캣) OS, 후면 800만·전면 200만 화소의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다. 타사의 일반 태블릿 PC와는 달리 2048×1536 해상도의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학생들의 인강 시청과 교육 컨텐츠 가독성을 한층 더 높였다는 평이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학생들이 언제 어디서나 세븐에듀 강의와 ‘매쓰뱅크 온라인 실전훈련’을 통한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학습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세븐에듀 수능 0원 패스 태블릿 PC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www.sevenedu.net) 또는 전화(1544-782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