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공연
  • 입력 2015.06.12 13:23

정동하, 메르스 여파 콘서트 연기…“팬들 건강 염려돼 부득이 결정”

▲ 가수 정동하가 예정되어 있던 전국투어 콘서트를 연기했다. ⓒ에버모어뮤직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가수 정동하가 예정되어 있던 전국투어 콘서트를 연기했다.

정동하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은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4일, 20일에 예정돼 있던 ‘2015 정동하 전국투어 콘서트 #JUNGDONGHA_CON’ 인천과 창원 콘서트를 연기하는 공지를 전했다.

정동하는 이번 메르스(중동호흡기증후군)로 전 국민적 우려가 확산되고 있는 현 시점에서 팬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서라도 콘서트를 강행하는 것은 무리라고 판단해 부득이하게 콘서트를 연기하기로 결정했다.

오는 14일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예정돼 있던 인천 콘서트는 오는 8월 23일 일요일 19시로 연기됐으며 20일 예정돼 있던 창원 콘서트는 일정이 정해지는 대로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정동하는 “팬들의 안전과 건강을 먼저 생각해 콘서트를 부득이하게 연기하기로 결정했다”라며 “남은 시간동안 팬들에게 준비한 모든 것을 보여줄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가하겠다. 기대해 달라”고 티켓을 예매해준 관객들과 인천 및 창원 공연을 기다린 팬들에게 아쉬움을 전했다.

한편 연기된 정동하의 전국 콘서트의 기존 예매자들은 연기된 날짜로 예매내용이 그대로 유지되고 취소를 원할 경우 취소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