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방송
  • 입력 2015.06.12 13:00

‘프로듀사’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 엇갈린 시선 ‘눈길’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프로듀사’ 공효진-김수현-아이유가 뮤직뱅크 현장에 총출동했다. 뮤직뱅크 메인피디인 공효진, 뮤직뱅크 출연진인 아이유를 비롯해 김수현까지 헤드셋을 착용하고 뮤직뱅크 현장에 있는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세 사람의 엇갈린 시선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종영까지 단 4회를 남겨두고 있는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측은 오늘(12일) 9회 방송을 앞두고 뮤직뱅크 생방송 현장에 있는 ‘뮤직뱅크’ 메인 피디 탁예진(공효진 분)과 ‘1박 2일’ 신입 피디 백승찬(김수현 분), 톱가수 신디(아이유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8회에서 승찬은 예진과 함께 영화를 보기로 하고 영화관으로 가던 중 신디로부터 집 앞에서 기다리고 있겠다는 연락을 받았다. 이에 과연 승찬이 누구에게로 향할 지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올랐는데, 이와 관련 있는 세 사람의 모습이 포착돼 ‘프로듀사’ 9회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 ‘프로듀사’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 ⓒKBS

공개된 사진은 ‘뮤직뱅크’ 생방송을 위해 한 자리에 모인 예진-승찬-신디의 모습으로, 예진은 소속가수의 음악방송 현장에 행차한 변대표(나영희 분)를 향해 달콤살벌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예진과 변대표는 친분보다는 악연으로 얽힌 사이. 변대표는 신디가 잠적 했을 때 언론플레이로 자신에게 돌아올 화살을 예진에게 돌렸고, 이로 인해 예진은 피해를 입었다. 공개된 사진 속 예진은 변대표를 향해 묘한 미소를 지어 보이며 당당하게 무엇인가를 말하고 있어 두 사람이 과연 무슨 이야기를 나눌지, 변대표가 친히 뮤직뱅크 현장에 방문한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는 ‘뮤직뱅크’ 조연출로 변신한 승찬의 모습이 담겨 있어 호기심을 자아낸다. 승찬은 매일매일이 바쁜 ‘1박 2일’의 막내 조연출로, 그가 뮤직뱅크 현장에서 마이크가 달린 헤드셋을 착용하고 불이 들어온 카메라 옆에 서서 한 곳을 뚫어지게 응시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런 가운데, 무대를 응시하는 그의 눈빛과 옆태가 보는 이들의 심장을 쿵쾅거리게 하는 동시에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신디 역시 승찬이 뮤직뱅크 현장에 있다는 사실에 깜짝 놀란 것처럼 왕방울만한 눈을 더욱 동그랗게 ‘토끼 눈’을 만들고는 승찬을 바라보는 듯 해 시선을 잡아 끌고 있다. 또한 큰 결심을 한 듯 사뭇 비장한 표정으로 마이크를 꼭 쥐고 정면을 응시하는 신디의 모습도 담겨 있어 어떤 전개가 이어질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오늘 밤 9시 15분 9회가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