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5.06.12 11:20

[영상] 2PM, ‘우리 집’ 티저 영상 공개.. '시청각 자극'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PM이 정규 5집 'NO.5' 타이틀곡 ‘우리 집’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2일 자정 JYP공식 유튜브 채널(http://youtube.com/jypentertainment)과 2PM공식 사이트를 통해 정규 5집'NO.5' 타이틀곡 ‘우리 집’의 섹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남녀가 얼굴을 공개하지 않은 채 복도를 걷고 있다. 매혹적인 빨간 원피스를 입은 여자와 섹시한 수트핏을 자랑하는 남자의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날씬한 몸매와 다리가 클로즈업 되고, 방문 앞 구두 소리에 아찔함이 느껴진다. 이어 방문 앞 ‘2,P,M ‘ 비밀번호가 눌러지고 방문이 열리며 야릇한 분위기로 상상력을 자극시킨다.

▲ '우리 집' 티저 영상캡처 ⓒJYP엔터테인먼트

특히, 영상 속 남녀가 오버랩 되어 짧게 흘러나오는 타이틀곡 ‘우리집’은 시각은 물론 청각까지 사로잡게 만들며 섹시한 느낌을 더했다.

타이틀 곡 ‘우리집’은 2PM 멤버 Jun.K가 작사, 작곡한 노래로 일렉트로닉 소스와 어쿠스틱 기타, 신스 사운드의 균형으로 어느 장르에 속하지 않는 차별화된 곡이다. triplet swing 리듬을 바탕으로 이성에게 강렬하게 끌리는 남자의 마음을 솔직한 화법과 중독성 있는 가사로 강렬함을 더했다. 여기에 그 동안 일본 싱글 활동과 자작곡 앨범을 발매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한 2PM멤버들이 총 12곡 중 9곡에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 하며 이번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앨범은 뮤지션 2PM만의 음악 색깔을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앨범으로 어쿠스틱, 얼반, R&B, 펑키, 일렉트로닉 사운드 등 다채로운 장르에 음악을 선보일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2PM은 오는 15일(월)에 음원 공개와 오프라인 음반 발매, 그리고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오후 9시 ‘2PM NAVER STARCAST ONAIR’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가진다. 이후 18일 (목)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