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방송
  • 입력 2015.06.12 08:57

이승기, 오늘 ‘뮤직뱅크’ 통해 ‘그리고 안녕’ 첫 라이브 선봬

▲ 가수 이승기. ⓒ후크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정규 6집 앨범 ‘그리고...’를 발매한 이승기가 2년 7개월 만에 ‘발라드 황태자’다운 품격 있는 라이브 무대를 선사한다.

이승기는 지난 10일 정규 6집 앨범 ‘그리고...’에 수록된 8곡 전곡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한 이승기는 5.5집 ‘숲’ 이후 2년 7개월여 만에 음악프로그램 무대에 올라 ‘그리고...’의 타이틀곡 ‘그리고 안녕’의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12일 방송될 KBS ‘뮤직뱅크’ 790회 분에서 이승기가 품격 다른 엔딩 무대를 장식한다.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따스한 감동을 선사할 타이틀곡 ‘그리고 안녕’으로 팬들과 직접 대면할 이승기의 무대가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더욱이 이승기는 KBS ‘뮤직뱅크’에 이어 오는 14일 방송될 SBS ‘인기가요’ 819회분에서도 컴백 무대를 갖고 가수 이승기로의 귀환을 알린다.

이승기의 정규 6집 앨범 <그리고...>의 타이틀곡 ‘그리고 안녕’은 ‘아직 못 다한 이야기’, ‘우리 헤어지자’, ‘결혼해줄래’ 등 숱한 이승기의 대표곡들을 탄생시킨 작곡가 김도훈과 이승기가 의기투합해서 선보인 곡이다. 귓가에 착착 감기는 이승기의 보이스와 풍부한 감수성이 묻어나는 서정적인 멜로디가 심장을 강타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승기 소속사 후크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승기가 2년 7개월 만에 무대에서 가수로 팬들을 만난다는 것에 남다른 설렘을 드러내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기대하시는 만큼 좋은 라이브 무대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승기의 ‘그리고 안녕’은 공개 직후 네이버 뮤직, 올레 뮤직, 다음 뮤직, 엠넷, 소리바다 등에서 차트 1위를 석권해 ‘명불허전’ 이승기의 저력을 과시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