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음악
  • 입력 2011.11.16 12:15

데뷔 앞둔 글로벌 신인 걸그룹인 New.F.O(뉴에프오) 첫 티저 영상 공개

16일(수) 자정부터 올케이팝·판도라TV 등서 확인 가능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데뷔를 앞둔 글로벌 신인 걸그룹인 New.F.O(뉴에프오)가 앨범 제작 과정과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첫 티저 영상을 16일(수) 자정에 공개한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New.F.O 멤버들이 뉴욕 타임스퀘어 광장에서 공연을 펼치는 모습, 안무 연습 장면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약 20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멤버들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New.F.O는 제이엔(JN), 미마(MIMA), 소이(SOYI), 나래(NARAE), 다나(DANA) 5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멤버 각자가 노래·프로듀싱·스타일링·안무 디렉팅 등의 특기를 보유하고 있어 기존의 걸그룹과는 차별화 된 '자립형 걸그룹'으로서의 면모를 갖추고 있다.

개인마다 캐릭터가 뚜렷하고 멤버 개별활동도 충분히 가능하다는 평가를 받은 New.F.O는 데뷔 전부터 레이디 가가, 에어로 스미스 매니지먼트관계자의 미국 진출 러브콜과 일본 진출 제안을 받기도 했다. 

 
이번 New.F.O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은 세계 최대 규모의 한류 뉴스 사이트인 올케이팝닷컴 (www.allkpop.com)과 판도라TV(www.pandora.tv)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F.O 멤버들의 모습을 더욱 자세하게 볼 수 있는 두 번째 티저 영상은 18일(금) 자정에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