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음악
  • 입력 2015.06.09 19:45

[S영상] 엠블랙, 쇼케이스 통해 ‘거울’ 첫 무대 공개 (아이돌)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3인조로 돌아온 엠블랙이 신곡 ‘거울’ 첫 무대를 공개했다.

엠블랙은 9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8번째 미니앨범 ‘MIRROR’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타이틀곡 ‘거울’은 배신하고 떠난 연인에게 거울에 비친 초라해진 모습을 보라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아무 말 없이 떠나버린 소중한 사람의 배신, 그리고 남겨진 사람의 아픔을 이야기하는 내용으로 “거울 앞에 너의 모습은 어떠니?”라는 직설적인 가사와 무게감 있는 비트, 중독성 있는 멜로디라인과 함께 무대에서 뿜어져 나올 엠블랙의 퍼포먼스가 기대되는 곡이다.

지오는 타이틀곡 ‘거울’에 대해 “중의적인 표현을 썼다. 사랑에 대한 얘기도 될 수 있고 우정에 대한 얘기도 될 수 있다”라며 “거울을 통해 상대방을 볼 수도 있고 나 자신을 볼 수도 있다. 자신을 좀 더 면밀하게 볼 수 있는 도구도 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내가 10㎏가 쪄서 이번에 다이어트를 많이 했다. 살이 찌고 거울을 봤는데 사람 같지 않더라”며 “살이 예쁘게 찐 게 아니라 덕지덕지 쪘다. 거울은 내가 정신을 차릴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살을 빼고 곡 작업을 할 때 ‘거울’이 좋겠다고 해서 이 노래가 나왔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엠블랙은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에게 첫 무대을 선보인 후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영상 촬영 : 주성현 기자)

▲ 8번째 미니앨범 ‘MIRROR’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한 엠블랙.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