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공연
  • 입력 2015.06.07 14:15

비스트, 전석 매진 '대만 단독 콘서트' 열광적인 무대 선사

▲ 비스트 대만 공연 ⓒ큐브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그룹 비스트가 전석 매진을 기록한 대만 단독 콘서트에서 열광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비스트는 6일, 대만 티안무 스타디움에서 단독 콘서트 ‘2015 뷰티풀쇼 인 타이완’을 열고 약 3년만에 대만 단독 공연에 나서 4천 5백여명의 팬들과 특별한 교감을 나눴다.

두시간 여동안 계속된 이번 콘서트는 비스트 특유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부터 감성적인 발라드까지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며 시종일관 관객들의 기립박수를 낳을만큼 꽉 찬 공연이었다. 특히 폭우가 계속된 이 날에는 이른 아침부터 공연장을 찾은 팬들로 일대가 북적였고 일찌감치 콘서트 관련 물품이 동이나기도 했다.

비스트의 대만 콘서트는 '굿럭'의 힘찬 무대로 시작했다. '섀도우', '스페셜'등의 리믹스 버전으로 강렬함을 뽐내며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한 비스트는 '위업' 과 '댄스 위드 유'로 보다 성숙한 매력을 어필하며 댄스팀 프리마인드와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펼쳐 팬들의 환호를 받기도 했다. 이어 '비가 오는 날엔', '미드나잇', '12시 30분'등 발라드 명곡들에도 대만 팬들의 뜨거운 환호성이 계속되자 멤버들은 거듭 감사함을 표하며 더욱 빈틈없는 가창력을 선보였다.

▲ 비스트 대만 공연 ⓒ큐브엔터테인먼트

장현승의 '놀고 싶은 걸'을 시작으로 펼쳐진 멤버들의 개인 무대에서 이기광은 그루브가 단연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압도했으며, 용준형은 특유의 시크함과 수려한 래핑을 선보인 무대로 대만 뷰티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이어 양요섭의 성공적인 솔로 행보를 이끈 '카페인'의 무대를 함께 선사한 윤두준, 손동운이 뛰어난 감성보컬로 발라드 곡을 열창했다.

비스트는 전날 대만 입국 현장부터 각종 뉴스채널에서 방송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고, 이 날 현장을 찾은 대만 유수의 언론들은 비스트의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에 호평을 내놓았다. 한 대만 가요 관계자는 "많은 케이팝 그룹 중에서 다양한 장르에 모두 완벽한 무대를 선사하고 멤버별로 뚜렷한 색깔을 지닌 퍼포먼스를 통해 개인 활동의 성공으로 이어진 비스트의 사례는 매우 드물다. 오늘의 무대는 그들의 탄탄한 실력과 내공의 증명"이라고 평했다.

이어 당일에 생일을 맞은 손동운의 깜짝 생일 파티가 펼쳐졌고, 윤두준의 제안에 따라 깜찍한 섹시댄스로 화답을 했다. 특히 대만 팬들은 함께 준비한 깜짝 이벤트를 쉴 새 없이 펼치며 비스트에 대한 특별한 사랑을 표했다. 손동운을 향한 생일 메시지로 감동시키는가 하면 직접 준비한 꽃가루 장식을 일제히 날리며 장관을 낳기도 했다.

윤두준은 "저희가 더 행복한 무대를 할 수 있도록 함께 즐겨주셔서 감사하다. 오늘 저희 여섯 명의 어머님들도 이 자리에 함께 와 계신다. 더 뜻깊고 정말 신나게 한 무대였고, 앞으로 더 많은 분들께 좋은 무대 보여드릴 수 있는 날을 기다리며 열심히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손동운은 "함께 축하해주신 생일이 굉장히 행복하고 감동이다. 비스트라는 이름으로 처음 오게 되었던 해외가 대만이었다. 그만큼 의미있는곳이고 올 때마다 열광적인 반응에 무척 감사드린다" 는 인사를 전하며 뜨거웠던 두 시간을 마무리했다.

비스트는 대만 단독콘서트에서 티켓 판매 1시간 만에 4천 5백석 전석이 매진되어 현지 내 강력한 티켓파워를 증명한 바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