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5.06.04 10:34

박유천, 일본 팬미팅 투어 나선다...'오사카&나고야 팬미팅 개최'

▲ 박유천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박유천이 오는 6월 말을 시작으로 일본 팬들을 만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박유천이 일본에서의 단독 팬미팅 '2015 Park Yuchun Fanmeeting Tour in Japan(가제)'를 확정 지었다. 오는 6월 30일과 7월 1일 일본 오사카를 시작으로 7월 11일과 12일 나고야까지 총 4회의 팬미팅을 이어나가며 그동안 큰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일본 팬들을 만나 특별한 추억을 나눌 예정이다”고 밝혔다.

또한 “그동안 일본에서 개최했던 드라마 팬미팅을 제외하고 박유천 단독 팬미팅은 이번이 처음이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로 일본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박유천이 팬들을 위한 다양한 무대를 준비 중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의미 있는 팬미팅이 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그동안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을 시작으로 '옥탑방 왕세자', '보고싶다', '냄새를 보는 소녀'까지 박유천이 출연한 모든 드라마들이 일본 현지에서 국내 못지않은 뜨거운 반응을 얻어왔다. 

현지 관계자는 “다양한 작품 활동으로 ‘드라마 한류’를 이어나가고 있는 박유천의 일본 내 위치는 그야말로 최고라 할 수 있다. 일본에서의 팬미팅 요청이 쇄도했던 만큼 이번 오사카와 나고야 팬미팅의 티켓팅 역시 대란이 벌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유천의 일본 팬미팅 투어 '2015 Park Yuchun Fanmeeting Tour in Japan' 그 첫 시작을 알리는 오사카 팬미팅은 오는 6월 30일 오사카죠홀에서 개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