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서문원 기자
  • 생활
  • 입력 2015.06.03 12:26

다음카카오, 하나 체크카드 출시

'하나 체크' 모바일ㆍPCㆍ 오프라인 결제 가능,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확산

[스타데일리뉴스=서문원 기자] 3일 다음카카오(공동대표 최세훈, 이석우)와 하나카드(대표 정해붕)가 공동으로 '카카오페이 하나체크카드'를 출시했다. 

다음카카오는 카카오페이 제휴 카드 출시와 관련해 "기존 모바일·PC 환경과 오프라인 결제까지 혜택 범위가 넓어졌다"고 전하고, "이번 출시를 계기로 여러 카드사와 은행에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디자인을 활용한 제휴카드가 출시된다"라고 밝혔다.

▲ 3일 출시된 카카오페이 하나체크카드, 카카오 프렌즈 디자인을 선택할수있다. ⓒ다음카카오

이어, 카카오페이 하나체크카드는 하나카드 공식 모바일 앱 또는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발급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카카오페이 가맹점에서 7% 할인, 휴대폰 요금 3,000원 캐시백, 주요 커피숍 5% 캐시백, 대중교통 5% 캐시백 등 할인 혜택을 준다.

한편 카카오페이 하나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3일부터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금일(3일)부터 발급받은 체크카드를 카카오페이에 등록하면 선착순 3만50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의 '더블쿠키샌드'를 증정하며,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체크카드로 카카오페이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기존 카드혜택 7%에 추가 7%의 더블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하나체크카드는 카카오프렌즈가 담긴 모바일 6종, 오프라인 2종(무지, 튜브)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할인 혜택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웹사이트 및 카카오페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