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공연
  • 입력 2015.06.01 10:25

비스트, 홍콩 첫 단독콘서트 성료... 6천여 팬들 열광 속 하나되는 시간 가져

▲ 비스트 홍콩 첫 단독콘서트 ⓒ큐브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그룹 비스트가 홍콩에서의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비스트는 지난 30일, 홍콩의 아시아 월드 아레나 엑스포에서 열린 '비스트 뷰티풀쇼 인 홍콩'을 통해 6천 여명의 홍콩 팬들과 노래로서 하나되는 시간을 가졌다.

작년, 공전의 히트를 기록했던 노래 '굿럭'을 시작으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압도하며 콘서트의 포문을 연 비스트는 시종일관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무대매너로 홍콩 뷰티들을 들썩이게 했다. 비스트는 그 동안 팬미팅 및 옴니버스 공연을 통해서는 수차례 홍콩에 방문한 바 있으나 오로지 비스트의 음악과 무대로만 소통할 수 있는 단독 콘서트 무대는 이번이 처음이었기에 더욱 뜨거운 반응이었고, 멤버들도 비스트만의 빈틈없는 라이브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였다.

'비가 오는 날엔', '미드나잇', '12시 30분'등 비스트의 주옥같은 발라드 무대에서는 감성적인 분위기 속에서 팬들의 떼창이 펼쳐지면서 손에 든 로즈봉(비스트 공식 응원봉)이 더욱 반짝였고, 비스트는 장르를 넘나들며 시원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장현승, 용준형, 이기광의 솔로무대는 그룹 내 각기 다른 스펙트럼을 선보이기에 충분했으며 윤두준, 양요섭, 손동운은 대 히트를 친 양요섭의 솔로곡 '카페인'과 유닛곡 '문이 닫히면'을 열창하며 라이브의 진수를 보여줬다.

이 날 콘서트에 앞서 유수의 언론들이 비스트의 홍콩 입국 현장 및 콘서트 장을 찾아 데뷔 7년차에도 변함없는 인기 고공행진으로 눈길을 끄는 비스트의 매력 분석에 나섰고, 탁월한 가창력과 완벽한 무대매너, 여섯 명이 만들어내는 화합, 언제나 팬들을 가까이 하려는 노력 등을 꼽으며 호평했다.

또한 이 자리에서는 오는 7월 일본에서 솔로로 데뷔하는 멤버 손동운의 깜짝 생일 파티가 펼쳐져 감동의 순간을 낳았다. 자리를 빼곡하게 채워주고 함께 호흡해 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던 비스트는 갑작스럽게 손동운에게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는 소식을 발표했다. 그러자 순식간에 '손남신 생일 축하' 메시지를 손에 든 6천명의 팬들은 한국어로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었고, 손동운은 눈 앞에 펼쳐진 광경에 감격하며 거듭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약 두시간 동안 쉴틈 없는 라이브 무대로 팬들과 에너지를 주고 받으며 '뷰티풀쇼'의 진가를 보여준 비스트는 홍콩에서의 또 다른 만남을 약속하며 팬들과 아쉬움을 나눴다.

비스트는 홍콩에서의 단독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데 이어 오는 6일에는 대만에서의 단독콘서트를 열 예정이며, 지난 30일에는 일본에서 발표한 신곡 '캔트 웨이트 투 러브 유(Can't wait to love you)'로 오리콘 싱글차트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