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5.06.01 10:03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연우진 조여정, 키스로 애틋한 진심 확인

▲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연우진 조여정 ⓒSBS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조여정과 연우진이 키스를 나누며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다.

지난 31일 방송된 SBS 주말특별기획 ‘이혼변호사는 연애중’(극본 김아정, 박유미 연출 박용순/이하 ‘이변연’) 14회 분에서는 소정우(연우진)와 고척희(조여정)가 서로에 대한 애틋한 진심을 입맞춤으로 확인하는 모습이 담겼다.

극중 고척희(조여정)는 이혼의뢰인 피혜영(정애연)의 사건에 휘말려 누명을 쓰고 유치장에 갇히게 됐던 상황. 소정우(연우진)는 고척희에게 티내지 않고 열과 성을 다해 사건을 해결, 고척희를 풀려나게 했다. 이후 변호사 자격정지가 해제된 고척희는 불편해진 소정우와의 관계를 생각해 몰래 짐을 싸서 떠났고, 소정우는 한마디 말없이 떠나버린 고척희 자리를 바라보며 안타까워했다.

그러나 두 사람의 재회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다. 소정우는 고척희가 봉민규(심형탁)에게 프러포즈를 받는다는 소식을 듣고 사무실에서 뛰쳐나갔던 상태. 이어 소정우는 고척희가 봉민규의 프러포즈를 거절했다는 것을 알고 정신없이 고척희를 찾으러 다녔다. 고척희 또한 피혜영의 사과 전화를 받고 소정우가 자신을 위해 피혜영을 설득했고, 그로 인해 자신이 누명을 벗게 됐다는 것을 알게 됐다.

이때 고척희가 뒤에서 자신의 이름을 부르는 소정우의 목소리를 듣게 된 것. 드디어 마주하게 된 고척희에게 소정우는 헤어진 후 그동안 꾹꾹 눌러왔던 진심을 쏟아냈다. “미안해. 못하겠어. 나 당신 잊는 거 어떻게든 해 보려고 했는데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아니야. 안 돼. 못해”라며 운을 뗀 소정우는 “그냥, 사랑하자”라고 진심을 드러냈다.

고척희가 흔들리는 눈빛을 한 채“힘들면?”이라고 묻자, 소정우는 “힘들자”라고 남다른 마음을 내비쳤다. 그리고 “아프면?”이라는 고척희의 질문에는 “아프자”라고 거리낌 없이 답했던 것. 이어 소정우는 “괴로우면 괴롭고, 슬프면 슬프고, 그래도 그냥 하자, 사랑!”이라며 고척희에게 입술을 건넸고, 고민하던 고척희 역시 소정우의 입맞춤을 받아들였다. 고척희와 소정우가 뜨거운 키스로 재결합을 하면서 수많은 방해물을 어떻게 이겨나갈 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SBS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