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방송
  • 입력 2015.06.01 09:30

'너를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 시종일관 파이팅 넘친 '고사현장' 공개

▲ '너를 기억해' 고사현장 ⓒCJ E&M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의 파이팅 넘치는 고사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달 30일 경기도 안성 세트장에서는 ‘너를 기억해’(극본 권기영, 연출 노상훈, 김진원)의 대박과 모두의 안전을 기원하는 고사가 진행됐다. 서인국, 장나라, 최원영, 이천희, 김재영, 남경읍 등 출연진과 연출을 맡은 노상훈 감독을 비롯해 전 스태프들이 대거 참석, 드라마의 성공을 기원했다.

“이제 시작인데, 시작 전부터 많은 분들이 도와주셔서 여기까지 잘 올 수 있었다”는 노상훈 감독. “시작이 좋아 앞으로도 더 잘될 것 같고, 아무쪼록 모두 건강하고 사고 없이 마무리했으면 좋겠다”며 “날씨가 더워지면서 지치고 힘들 수 있지만 ‘너를 기억해’가 시청자들에게 좋은 작품으로 기억될 수 있게끔 배우들, 스태프들과 함께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굳은 각오를 전해 박수갈채를 받았다.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 역의 서인국은 “대본도 정말 좋고, 현장 분위기도 활기차서, 촬영장에 올 때마다 힘이 나고 즐겁다”며 “시작부터 좋은 분위기를 끝까지 이어갈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며 파이팅을 외쳤다. 그와 수사로맨스를 펼칠 열혈 수사관 차지안 역의 장나라는 “정말 열심히 하겠다. 저 또한 잘 부탁드린다”며 “드라마가 끝날 때까지 아무도 다치지 않고 건강하게 무사히 잘 끝났으면 좋겠고,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드라마가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현장에 있던 제작자 CJ E&M 관계자는 “배우와 제작진이 모두 모여 고사 음식을 나눠 먹을 때도 여기저기서 ‘너를 기억해’ 파이팅을 외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였다”고 전해 활기찼던 고사 현장 분위기를 짐작케 했다.

‘너를 기억해’는 때로는 코믹하게, 때로는 진지하게 해결되는 의문의 사건들로 시청자들의 마음에 여름 날씨의 뜨거움도 잊게 할 통쾌함과 짜릿함을 선사할 드라마다. 위험한데도 자꾸만 끌리는 완벽한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과 오랜 시간 그를 관찰해온 경찰대 출신 엘리트 여수사관 차지안의 달콤 살벌한 수사 로맨스가 중심을 이룰 예정.

‘보스를 지켜라’와 ‘내 연애의 모든 것’에서 독특한 소재와 사랑스러운 로맨스로 매니아층을 형성한 권기영 작가와 ‘직장의 신’을 연출했던 노상훈 감독이 합세해 이미 올여름 최고의 관심 작으로 떠오른 작품으로 ‘후아유 - 학교 2015’ 후속으로 오는 6월 22일 KBS 첫 방송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