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피플
  • 입력 2011.11.11 10:08

조기쁨 결혼, 축구선수 남궁도와 영국왕실 컨셉 웨딩화보 공개! ‘깨 소금 냄새 폴폴’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축구선수 남궁도(성남 일화)와 슈퍼모델 출신 방송인 조기쁨 웨딩사진이 공개됐다.

남궁도와 조기쁨은 오는 12월 10일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할렐루야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들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여의 교제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10일 공개된 웨딩화보는 지난 1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것이다. 예비신부 조기쁨은 국내 디자이너 데니쉐르 by 서승연의 웨딩드레스 작품을 입고 신비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을 발산했으며, 웨딩사진 또한 영국 왕실에서 촬영 된 듯한 느낌으로 진행됐다.

웨딩사진 촬영 현장에는 조기쁨의 친언니인 조향기 부부와 남궁도 선수의 동생 남궁웅(성남일화) 선수 부부가 들러리도 나서 함께 촬영하기도 했다.

 

특히 촬영내내 예비신랑 남궁도가 예비신부 조기쁨을 사랑스럽게 쳐다봐 주변 스태프들의 따가운 눈총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예비신랑 남궁도 선수는 2001년 전북 현대 모터스를 통해 프로무대에 데뷔했으며 2004년과 2005년 국가대표로 활약한 뒤 현재는 성남 일화 소속으로 뛰고있다.

예비신부 조기쁨은 탤런트 조향기 동생으로 2002년 한국슈퍼모델선발대회에서 매직엔 상으로 입상한 뒤 연예계에 데뷔했다. 현재는 방송 활동을 그만두고 신부수업 중으로 알려졌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