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5.05.19 12:48

김태원 '본스타' 연기학원, 3개월 단기과정 '단기속성반' 모집

▲ 본스타트레이닝센터 김태원 원장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본스타트레이닝센터(원장 김태원)가 3개월 단기과정인 단기속성반 지원접수를 받는다.

연기를 배우는 탤런트 과정, 가수를 배우는 보컬과정을 비롯해서 연극영화 입시를 위한 연극영화 입시과정, 실용음악 입시과정 등 총 5개 과정으로 단기 속성 과정은 1년에 두 번 진행되는 과정이다.

‘프로에게 배워야 프로가 된다’는 목표 아래 7년째 연기 부분에서 부동의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연기학원, 보컬학원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개인레슨과 소수 정예레슨으로 구분되어 실력파 스타를 양성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본스타의 출신으로는 카라의 영지, 헬로비너스,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걸그룹 보컬의 진수를 보여주었던 걸스데이의 소진, 인피니티의 남우현, 최근 스타로 자리매김한 진세연, 드라마 별그대로 데뷔하여 성공적으로 활동중인 조승현 등이 대표적인 본스타 출신들이다.

단순한 공간 안에서의 한정적인 트레이닝을 벗어나 정기적으로 대학로 소극장 연극과 뮤지컬 공연, 음악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한다. 

본스타 연기학원은 고등학생인 경우 실용음악 입시나 연극영화과 입시과정을 통해서 대학합격까지도 케어받을 수 있도록 하고 연극영화 입시설명회를 통한 빠른 정보를 통해 많은 대학합격자를 배출하기도 한다.

이번 3개월 과정은 단기과정으로 이론과 실기 등을 수업받고 데뷔까지 가능하다. 개강은 5월 26일. 접수는 홈페이지(http://bornstar.co.kr)에서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