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공연
  • 입력 2015.05.17 20:32

[S영상] 샤이니 민호, "온유, 자신보다 늦게 태어난 '삼둥이' 민국 닮아가"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아이돌 그룹 샤이니가 5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SHINee WORLD IV' in SEOUL를 개최하며 컴백을 알렸다. 특히 콘서트 마지막 날인 17일 오후에는 정규 4집 'Odd(오드)' 로 컴백하는 소감을 샤이니 멤버들이 직접 밝히는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 자리에서 서로를 지난 7년 넘게 지켜본 샤이니 멤버들은 새 앨범 'Odd(오드)'의 앨범 이름처럼 서로의 'Odd (특이한 점)'에 대해 이야기했다.

먼저 온유가 본 태민은 "한 가지에 빠지면 매우 집중한다. 무엇을 하든 그 일에 빠져들어 결국 폭발적인 시너지 효과를 낸다"고 높이 평가했다.

이어 막내 태민이 본 종현은 "형은 AB형이고, 동시에 왼손잡이다. 그래서 작곡이나 다양한 장기를 드러내는 것 같다"고 답했다.

또한 종현이 본 민호의 특이한 점은 "멤버들이 옆에서 아무리 염색을 하고 렌즈를 껴도 본인 스스로 자신의 스타일을 쭉 밀고 나간다는 것이 상당히 특이한 점이라고 생각한다. 편승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또 민호는 샤이니 멤버 중 동갑내기 친구인 키에 대해 "정말 패셔너블하다. 감히 우리는 소화하지 못할 의상들을 입는다. 또한 연습하거나 방송 활동 할때 습득력이 굉장히 빠르다. 이런 장점은 우리 중 독보적"이라고 칭찬했다.

마지막으로 키가 본 온유는 "제가 본 온유 형은 정말 다재다능한 멤버다. 말할 수 없는 부분에 다재다능하다. 밖에서는 순한데 우리와 있을때는 참 특이하다"고 답했다.

이에 옆에 있던 민호는 "요즘 육아 프로그램에서 삼둥이가 인기인데 온유 형이 삼둥이 민국이를 닮았다. 그래서 우린 '민국 온유'라고 부른다. 사실 온유 형이 먼저 태어났기 때문에 민국이가 온유 형을 닮아야 하는데, 온유 형이 민국이를 닮아가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샤이니는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새 앨범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영상 촬영 : 소가영 기자)

▲ 정규 4집 'Odd(오드)' 로 컴백하는 샤이니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