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5.05.13 10:15

[HD 영상] 샤이니, 마지막 트레일러 ‘SHINee 2015 Comeback Trailer #View’ 오늘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샤이니(SHINee)가 드디어 마지막 영상을 공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 샤이니 온유 ⓒSM 엔터테인먼트

금일(13일) 샤이니 공식 홈페이지(http://shinee.smtown.com), 유튜브 SMTOWN 채널(http://youtu.be/14polBWNsdA)등을 통해 공개된 ‘SHINee 2015 Comeback Trailer #View’는 샤이니 멤버들이 복면을 쓴 미녀에게 끌려가는 듯한 스토리가 담긴 긴박하면서도 드라마틱한 영상으로 눈길을 끌며,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음악에도 궁금증이 커지고 있어, 18일 공개될 타이틀 곡 ‘View’(뷰)를 비롯한 새 앨범 수록곡에 대한 호기심은 더욱 증폭될 전망이다.

▲ 샤이니 키 ⓒSM 엔터테인먼트

특히 지난 11일부터 오늘까지 공개된 총 3편의 컴백 트레일러는 약 2년만에 컴백하는 샤이니를 위해 특별 제작된 것으로, 그 동안 다채롭고 독특한 음악 색깔로 명실상부 K-POP 리더로 자리잡은 샤이니의 새로운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금일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다섯 멤버의 변신을 담은 이미지도 추가로 공개해, 샤이니의 새 앨범 ‘Odd’에 대한 글로벌 음악 팬들의 관심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 샤이니 민호 ⓒSM 엔터테인먼트

또한 샤이니는 정규 4집 발매를 앞두고 오는 15~17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SHINee CONCERT “SHINee WORLD IV“ in SEOUL을 개최, 타이틀 곡 ‘View’(뷰)를 비롯한 신곡 무대들을 처음 공개해, 이번 공연은 샤이니 컴백을 알리는 대규모 쇼케이스 현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 샤이니 종현 ⓒSM 엔터테인먼트

한편, 샤이니의 대망의 정규 4집 ‘Odd’의 전곡 음원은 18일 0시 전격 공개되며, 앨범도 같은 날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