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5.05.12 13:33

[HD] FT아일랜드, 일본 메이저 데뷔 5주년 기념 아레나투어 개최

▲ FT아일랜드 일본정규 5집 커버 ⓒFNC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가 일본에서 새 앨범을 발표한다.

FT아일랜드는 5월 13일 일본 다섯 번째 정규 앨범 ‘5…..GO(고)’를 발매하고 일본 활동에 나선다.

총 10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프리마베라(Primavera)’는 FT아일랜드 보컬 이홍기가 작사하고 FT아일랜드 전 멤버와 일본 인기 록밴드 ‘원 오크 록(ONE OK ROCK)’의 보컬 타카(Taka)가 함께 작곡해 발매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원 오크 록은 국내에도 수차례 내한해 탄탄한 팬층을 자랑하는 일본의 실력파 밴드로, 타카는 이홍기가 작사∙작곡한 수록곡 ‘마이 버스데이(My Birthday)’에도 공동 작곡자로 이름을 올리며 국경을 뛰어넘는 친분을 과시했다.

이외에도 ‘고’에는 송승현이 작사하고 최종훈이 작곡한 ‘예스 오어 노(YES or NO)’, 이홍기가 작사하고 최종훈이 작곡한 ‘데이드리머(DAYDREAMER)’ 등 여덟 곡의 신곡이 들어있어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초회 한정반 2종, 통상반, 팬클럽 프리마돈나(Primadonna) 한정반 등 4가지 버전으로 발매 될 예정이다.

FT아일랜드는 2010년 5월 19일 첫 싱글 '플라워 록(Flower Rock)'을 발표하고 일본 메이저에 데뷔한지 5주년을 앞두고 이번 앨범을 출시하게 돼 더욱 큰 의미를 지닌다.

정규앨범 발매와 함께 FT아일랜드는 대대적인 공연으로 현지 팬들과 만난다. 이들은 5월 27일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 6월 14일 오사카 오사카죠 홀, 20~21일 나고야 가이시 홀, 7월 20일 카나가와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FT아일랜드 일본 메이저 데뷔 5주년 기념 아레나 투어 ‘5…..GO’를 개최하고 일본 팬들과 만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