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5.05.12 11:18

샤이니, 단독 콘서트 통해 정규 4집 ‘Odd’ 타이틀 곡 ‘View’ 최초 공개

▲ 샤이니 ⓒSM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샤이니(SHINee)가 단독 콘서트를 통해 정규 4집 ‘Odd’(오드) 타이틀 곡 ‘View’(뷰)를 최초 공개한다.

샤이니는 오는 15일~17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네 번째 단독 콘서트 SHINee CONCERT “SHINee WORLD IV“ in SEOUL을 통해 새 앨범 타이틀 곡 ‘View’를 비롯한 신곡 무대들을 최초 공개해, 이번 공연은 샤이니 컴백을 대대적으로 알리는 대규모 쇼케이스 현장이 될 전망이다.

이번 타이틀 곡 ‘View’는 딥 하우스 장르의 업 템포 음악으로, 영국의 작곡가팀 LDN Noise(런던노이즈)만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사운드와 샤이니의 R&B 보컬 조합이 돋보이며, 솔로 앨범은 물론 여러 가수의 앨범에 참여, 작사·작곡 능력을 인정받은 멤버 종현이 작사한 가사에는 사랑의 아름다움을 다양한 감각의 혼합으로 색다르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또한 지난 11일 각종 채널을 통해 컴백을 알리는 영상을 깜짝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모은 샤이니는 금일(12일)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http://shinee.smtown.com) 및 SMTOWN 유튜브 채널(http://youtu.be/_Kd_n6gjNpc) 등을 통해 또 다른 컴백 영상 'SHINee 2015 Comeback Trailer #Odd’를 공개,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이목을 다시 한 번 집중시키고 있다.

더불어 샤이니는 금일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다섯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티저 이미지를 전격 공개, 18일 선보일 새로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샤이니의 정규 4집 ‘Odd’의 전곡 음원은 오는 18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오픈되며, 음반도 같은 날 오프라인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