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방송
  • 입력 2015.05.11 16:28

[S영상]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 간략한 캐릭터 소개 (프로듀사 제작발표회)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서수민) 제작발표회가 11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 더라움에서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가 참석했다.

차태현은 “프로듀사에서 10년차 PD 라준모 역을 맡았다. 오늘 영상을 처음 봤는데 기대가 많이 되고 재미있을 것 같다.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캐릭터 소개와 소감을 전했다.

공효진은 “음악프로 PD로 일하고 있는 쌈닭으로 성질이 좋지 않은 탁예진 역할을 맡았다”라고 말했다.

김수현은 “백승찬 역할을 맡았다. 이번에는 신입사원으로 인사드릴 것 같다. 많이 기대해 달라”고 말했고 아이유는 “이번에 까칠한 톱가수 신디 역을 맡았다”라고 각자 맡은 역할을 소개했다.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이 그 동안의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야심차게 선보이는 첫 예능드라마로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리얼 민낯 히든 스토리를 담는다.

한편 ‘프로듀사’는 오는 15일 금요일 밤 9시 15분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영상 촬영 : 임옥정 기자)

▲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