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방송
  • 입력 2015.05.11 14:57

[S영상] 차태현 “나영석 PD, 만난 적도 없는데 실명 거론…쑥스럽고 죄송” (프로듀사 제작발표회)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서수민) 제작발표회가 11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 더라움에서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가 참석했다.

차태현은 “나영석 PD를 만난 적도 없고 잘 모르는 사이인데 연기할 때마다 미안하다. 잘 알지도 못하는 분의 실명을 거론하는 게 쑥스럽고 죄송하지만 재미있게 봐주면 좋겠다”라며 “유호진 PD는 본인도 궁금해 한다. 예능 PD들이 에피소드들을 많이 얘기한 걸로 아는데 본인 얘기가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해 하더라”고 자신이 연기할 ‘1박2일’ PD의 실제 PD들에 대한 얘기를 전했다.

그는 “‘1박2일’ 멤버로 나오다가 PD 연기를 하려니 어떻게 나올까 걱정도 됐는데 드라마를 찍는 입장에서는 다른 점은 없는 것 같다”라며 “가끔 음악프로그램도 나오고 예능도 나오는데 실제로 예능에 나오는 것을 찍어서 드라마 안에 넣는다. 그런 점이 기존의 드라마와의 차별점이고 신선하게 그려질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차태현은 캐릭터에 대한 노력을 묻는 질문에 “연예인 차태현이 PD를 하면 어떨까 생각하면서 캐릭터를 잡았다. 결혼을 하지 않고 아이만 없는 연예인 차태현이 PD를 하는 모습이 나오지 않을까 한다”라며 “내가 20년 동안 이 일 저 일 많이 해봤기 때문에 별다른 설정은 하지 않았다”라고 설명했다.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이 그 동안의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야심차게 선보이는 첫 예능드라마로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리얼 민낯 히든 스토리를 담는다.

한편 ‘프로듀사’는 오는 15일 금요일 밤 9시 15분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영상 촬영 : 임옥정 기자)

▲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차태현.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