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음악
  • 입력 2015.05.11 10:48

[영상] 몬스타엑스, 데뷔앨범 ‘TRESPASS’ 전곡 담긴 프리뷰 영상 공개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데뷔앨범 ‘TRESPASS’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몬스타엑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TRESPASS’의 전곡 7곡 하이라이트가 담긴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인 ‘무단침입’을 비롯해 ‘엠넷 노머시’의 파이널 무대를 장식했던 ‘출구는 없어’, 그랜드라인의 프로듀서 ‘크라이베이비’와 긱스의 멤버 ‘루이’가 프로듀싱에 참여하고 씨스타의 멤버 다솜이 내레이션을 맡은 ‘솔직히 말할까’ 그리고 주헌의 프로듀싱작인 ‘ONE LOVE’와 ‘BLUE MOON’을 맛보기로 담았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12월 엠넷 노머시로 가장 화려한 미션전쟁을 치른 주헌, 셔누, 기현, 형원, 원호, 민혁, 아이엠(I.M)의 최종 7인으로 구성돼 있다. 이들은 정식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광고, 화보, OST 및 각종 피쳐링 작업을 섭렵하며 급이 다른 행보로 주목을 받아왔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13일 오후 8시 롯테카드 아트센터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가지고 14일 첫 앨범을 발매하며 가요계의 출사표를 던질 예정이다.

▲ 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데뷔앨범 ‘TRESPASS’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캡처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