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5.05.09 12:04

'구여친클럽' 류화영, 변요한에게 폭풍키스로 첫 등장 '짧지만 강렬'

▲ '구여친클럽' 류화영 ⓒtvN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신인 연기자 류화영이 '구여친클럽' 첫 등장부터 강렬한 연기를 펼쳤다.

지난 8일 첫 방송된 tvN 새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극본 이진매 연출 권석장)에서 류화영은 주인공 방명수(변요한)의 섹시한 구여친 ‘라라’로 등장했다.

이 날 방송에서 라라는 김수진(송지효)의 실수로 한 자리게 모이게 된 구여친들의 틈에서 섹시함을 발산하는 것은 물론, 엉뚱하면서도 톡톡 튀는 캐릭터로 청량감을 선사했다. 또한 첫 등장부터 방명수와 범상치 않은 키스신까지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드라마 '구여친클럽' 첫 출연에 류화영은 섹시하면서도 발랄한 캐릭터 ‘라라’ 역을 맡아 작품에 자연스럽게 녹아 든 연기로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과 합을 맞췄다. 류화영은 배우 송지효, 변요한, 이윤지 등의 배우들과도 어색하지 않은 호흡으로 첫 방송의 후반부를 임팩트 있게 이끌었다. 짧지만 인상적인 등장으로 신인의 상큼함과 발랄함을 보여준 류화영은 앞으로 구여친들 사이에서 어떤 활약을 하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류화영은 평소 촬영 현장에서도 작품의 막내로 애교를 담당하는 한편, 평소 현장에서 선배들의 조언을 귀담아 들으며 극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기 위해 노력한다는 후문이다.

한편, 첫 방송부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집중시킨 류화영은 오늘 밤 8시 30분 방송되는 tvN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 2회에서 더욱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