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5.05.08 22:30

[영상] 장현승,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 뮤비 메이킹 공개 '19금 연기는 수줍어'

▲ 장현승 뮤직비디오 ⓒ큐브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첫 솔로음반 ‘마이(My)’를 발표하고 성공적 솔로 데뷔 신고식을 치른 비스트 장현승이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장현승은 8일 오후, 공식 스타캐스트 채널을 통해 첫 솔로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최초공개하고 촬영현장의 숨은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이 영상은 2박 3일간 쉴 틈 없이 진행된 훈훈했던 촬영 후일담과 함께 뮤직비디오 공개 직후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장현승의 과감한 19금 커플 연기 도전기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 영상에서 장현승은 드라마타이즈 신 촬영을 위한 본격적인 감정연기에 도전, 연신 어색함을 드러내며 NG를 내는 등 긴장감을 드러내 ‘상남자’ 이미지 속 가려진 귀여운 면모를 뽐냈다. 상대역인 황승언의 가슴에 낙서를 하는 신을 앞두고 ‘죄송해요’ 라며 양해를 구하는 가 하면 어색한 연기에 발을 동동 구르며 부끄러움을 드러내기도 한다. 또한 가장 강도 높은 애정연기를 펼친 엘리베이터 신 촬영 후, 장현승은 ‘우리 엄마가 나 이러는 거 모르는데…’라며 귀여운 혼잣말을 늘어 놓으며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지원사격에 나선 배우 황승언과 기리보이의 깜짝 응원 메시지도 공개됐다. 장현승의 환상의 호흡을 펼친 황승언은 “현승씨 솔로앨범 발매를 진심으로 축하 드리고, 꼭 대박 나셔서 더더욱 큰 가수로 성장하셨으면 좋겠다”는 응원 메시지를 전한데 이어, 기리보이 역시 힙합 소울 충만한 포즈로 장현승에게 응원의 기운을 북돋아 남다른 팀워크를 뽐냈다.

이후 촬영을 마친 장현승은 “재미있는 작업이었고 저에게도 좋은 경험이 된 것 같아 기쁘다. ‘니가 처음이야’를 통해 여러분에게 음악뿐만 아니라 비디오 적으로도 재미난 볼거리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하며 신곡 ‘니가 처음이야’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했다.

한편 지난 8일 0시, 솔로 미니음반 ‘마이(My)’를 비롯한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 장현승은 이후 각 온라인 음원차트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성공적인 솔로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펑키한 트랩힙합 댄스 넘버 ‘니가 처음이야’는 물론 ‘걔랑 헤어져’, ‘야한 농담’ 등 솔로음반 수록곡 전체가 음악 팬들의 호평을 얻고 있는 것은 물론 자신만의 시그니처 ‘섹시 무브’를 내세운 뮤직비디오 역시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