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음악
  • 입력 2015.05.08 09:55

보아, 정규 8집 'Kiss My Lips' 트랙리스트 공개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

▲ 보아 ⓒSM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보아의 정규 8집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금일(8일) 오전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공개된 새 앨범 ‘Kiss My Lips’(키스 마이 립스)의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 곡 ‘Kiss My Lips’와 음원 차트 1위에 빛나는 선공개곡 ‘Who Are You’(후아유)를 포함한 총 12곡으로 구성, 보아의 음악적 감성과 재능을 한껏 느끼기에 충분하다.

특히, 보아는 이번 앨범의 전곡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했음은 물론, 더 언더독스(The Underdogs), 스테레오타입스(Stereotypes) 등 세계 최정상급 프로듀싱팀과 협업해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으며,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 에디킴 등 실력파 가수들의 피처링을 통한 보아와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매력을 배가시켜 12일 공개될 정규 8집에 대한 관심은 더욱 증폭될 전망이다.

또한 오는 9일 0시에는 보아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Kiss My Lip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공개, 보아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하는 감각적인 영상을 만날 수 있어, ‘Kiss My Lips’에 대한 음악 팬들의 기대는 연일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보아의 새 앨범 ‘Kiss My Lips’의 전곡 음원은 12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오픈되며, 음반은 13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