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방송
  • 입력 2015.05.04 19:29

[S영상] 서민지 “시청률 공약? 0시에 서울 노래방 한 곳 어택하겠다” (‘0시의 그녀’ 제작발표회)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MBC에브리원 웹드라마 ‘0시의 그녀’ 제작발표회가 4일 오후 2시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MBC 드림센터 미디어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이철민 감독과 위너 남태현, 서민지, 손진영, 여자친구 예린, 탑독 상도가 참석했다.

남태현은 “500만뷰를 넘기면 내가 요즘 기타를 배우고 있기 때문에 기타로 만든 습작을 시청자와 팬들에게 동영상으로 촬영해서 공개할까 한다”라며 “지단 스타일로 만들어서 공개하겠다”라고 시청률 공약을 내걸었다.

목표가 너무 높지 않냐고 하자 그는 “공약이라는 게 목표치를 넘기려고 하는 것 아니냐”라며 “그럼 490만으로 하겠다”라고 10만 낮췄다.

서민지는 “나는 더 높게 잡겠다. 777만뷰가 나온다면 0시에 서울에 있는 노래방을 어택하겠다”라고 말했고 손진영은 “나는 490만뷰가 나오면 머리를 기르겠다. 기르면서 내가 어디에 탈모가 있는지 보여주겠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상도는 “300만뷰가 넘는다면 명동 한복판에서 프리허그를 하겠다”라고 했고 예린은 “200만뷰가 넘으면 여자친구 멤버들과 함께 단체닭춤 개인기를 선보이도록 하겠다”라고 공약을 제시했다.

이에 대해 MC가 “100만뷰만 넘어도 대박난 웹드라마라고 하는데 100만뷰로 하겠냐”라고 물었고 남태현은 “그래도 꿈은 크게 가져야 하니까 200만뷰로 하겠다”라고 해 모든 출연진이 누적조회수 200만을 넘기면 각자 내건 공약을 실천하기로 했다.

‘0시의 그녀’는 주인공 지단이 우연히 운영을 맡게 된 노래방에서 일어난 일을 다룬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뮤직 드라마다. 슈퍼스타를 꿈꾸던 공지단과 그를 도와주는 알바생 민세라 사이에 일어나는 환상적인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그려갈 예정이다.

한편 ‘0시의 그녀’는 4일을 시작으로 2주에 걸쳐 포털을 통해 공개되고 MBC에브리원에서는 오는 7일과 14일 오후 6시에 각각 방송된다.

(영상 촬영 : 주성현 기자)

▲ MBC에브리원 웹드라마 ‘0시의 그녀’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서민지와 남태현.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